가을맞이 헤어 트렌드 10

아직 8월이지만, 미리 가을 헤어 컬러를 계획해보는 건 어떨까. 진한 마호가니에서 스모키한 그레이 하이라이트에 이르기까지. 세상에는 아름다운 브라운 컬러 헤어 스타일이 존재한다. 올 가을 꼭 시도해봐야 할 헤어 트렌드. 에디터가 정말 맘에 드는 것만 골랐다!

 

1 어두운 유니콘 옹브레

금발머리라면 파스텔 컬러로 유니콘 헤어를 연출할 수 있지만 갈색머리 소유자들은 그보다 진한 컬러를 사용해 분위기 있는 유니콘 헤어를 만들어보자. 지난해부터 꾸준히 인기있는 스타일로 쿨한 여자들은 모두 한번쯤 하는 스타일이다.

 

2 카라멜 컬러 하이라이트

발레아쥬 테크닉(완전히 다른 컬러가 아니라 헤어 컬러와 명함의 차이가 느껴지는 컬러로 하이라이트를 넣어 입체감을 주는 염색법)으로 하이라이트를 넣는 것은 가을에 가장 잘 어울리는 브라운 헤어 중 하나다. 이 톤으로 염색하면 헤어에 빛이 내려앉은 착시현상을 느낄 수 있다.

 

3 스모키 하이라이트

짙은 브라운 헤어에 애쉬 그레이 하이라이트로 엣지를 더해보자.

 

4 쿨 카카오

붉은 기가 없는 짙은 갈색머리를 가졌다면 진한 초콜릿 컬러 하이라이트를 넣어 매력을 배가시키자.

 

5 보르도 발레아쥬

레드 와인을 좋아하는 사람 손! 당신의 취향을 헤어에 담아 와인컬러 발레아쥬 염색을 시도해보자. 레드와 핑크 컬러가 어두운 갈색머리에 너무나도 잘 어울린다.

 

6 선명한 피카부(까꿍) 헤어

강렬한 헤어 컬러는 꼭 눈에 드러나게 할 필요는 없다. 갈색머리 안쪽을 들추면 컬러가 보일 수 있도록 눈에 확 띄는 컬러를 안쪽에 염색해보자.

 

7 브론즈 베이비라이트

짙은 헤어컬러에는 얼굴과 이목구비를 또렷하게 해주는 효과를 지닌 브론즈 컬러로 베이비라이트를 넣어주자.

 

8 짙은 마호가니

짙은 마호가니 느낌의 브라운 헤어는 ‘비싸게 주고 한 머리’라는 뉘앙스를 풍긴다. 미드 ‘프리티 리틀 라이어스’의 루시 헤일이 이 트렌디한 스타일을 어떻게 잘 연출하는지 보여준다.

 

9 카라멜 키스

갈색머리에 카라멜 컬러 베이비라이트를 전체적으로 주자. 이때 뿌리는 두고 모발 중간부위에서부터 끝까지 베이비라이트를 넣을 것. 쿨하면서 스타일리시해보이는 건 시간 문제다.

 

10 리본 하이라이트

크리미한 브라운과 코퍼 컬러가 갈색머리를 좀 더 입체감 있게 표현해준다. 뿐만 아니라, 옅고 어두운 톤이 공존해 머리가 더 풍성해 보이도록 해주기까지.

 

본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S 웹사이트의 ’14 brunette hair trends that will get you in the mood for autumn’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됐습니다.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Victoria Jowett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