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저격 신상템

찬란했던 여름은 이제 안녕. 조금 더 우아해지고 싶은 가을에 어울리는 뷰티 아이템.

Rochas

Chanel 르 루쥬 크레용 드 꿀뢰르 마뜨, 267 임펄션 4만3천원.

Dolce & Gabbana

Clé De Peau Beauté 루쥬 아 레브르 캐시미어, 103 레전드 6만5천원.

One Touch Slide 

립스틱은 이제 컬러로 고르는 게 아니다. 촉감으로 골라야 한다. 스웨이드, 캐시미어, 벨벳, 시폰우아한 패브릭을 입술에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된 뉴 매트 립 제품들은 완벽한 슬라이딩과 강렬한 발색을 강조한다. 건조함이나 주름 사이에 끼는 현상도 많이 개선됐다. 히어로 컬러는 딥한 버건디부터 브릭 레드, 플럼! 이런 클래식한 가을 컬러는 당신의 트렌치 룩을 충분히 존재감 있는 스타일로 완성해줄 것이다.

 

Giorgio Armani 아르마니 톤업 쿠션 SPF 15 8만9천원대.

Game Changers

“요즘 잡지를 펼치면 ‘지금 한국에서 가장 핫한 뷰티’ 같은 헤드라인을 쉽게 볼 수 있어요. 한국은 세계 뷰티를 선도하는 마켓으로, 컬러뿐 아니라 텍스처에도 굉장히 민감하죠.” 이번에 서울을 다시 찾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인터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린다 칸텔로는 ‘루즈 아르마니 마뜨’와 ‘아르마니 톤업 쿠션’이 건조함 등의 단점을 개선한 혁신적인 텍스처로 뷰티 업계의 ‘게임 체인저’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덕분에 아르마니 뷰티의 인기는 당분간 따끈따끈하게 지속될 전망!

 

Hot Place

한남동 대사관로에 이솝의 아홉 번째 시그너처 스토어 ‘이솝 사운즈 한남’이 오픈했다. 마치 원래부터 그 자리에 있었던 듯, 차분한 회색 벽돌로 이루어진 외관은 모던 그 자체. 한국 전통가마인 망댕이가마에서 영감받아 만든 내부의 흙벽돌과 아치형 구조도 따뜻하고 멋스럽다. 한국에서 유일하게 이솝의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한 트리트먼트 룸도 마련되어 있으니(오픈 예정) 고요한 휴식이 필요할 때 방문해볼 것.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