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컬러, 다른 느낌 아이섀도 팔레트5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아이 팔레트만 모았다. 피부 톤에 따른 컬러 차이가 궁금하다면 주목.

 


1. 투페이스드(Too Faced) 스윗 피치 아이섀도우 팔레트, £39
투페이스드의 베스트 셀링 제품. 출시되자 마자 품절은 물론이고, 뷰티 에디터와 블로거들의 찬양글이 이어졌다. 이 팔레트에는 피치, 브라운, 크림, 그리고 플럼 컬러의 웜톤, 뉴트럴톤의 섀도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보너스로 에메랄드 그린 컬러도. 그냥 보기에도 예쁜 팔레트. 갖고 싶은 팔레트라는 표현이 부족할 정도다.

 


2. 투페이스드(Too Faced) 글리터 밤 아이섀도우 팔레트, £33
글리터 섀도 중 단연 펄감이 최고다. 각 컬러에는 듀오-크롬 효과가 있어 독특한 레인보우 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함께 포함된 매트한 제형의 화이트와 블랙 베이스 섀도들 덕분에 쉬머링 컬러들이 더욱 돋보인다.

 


3. 어반 디케이(Urban Decay) 네이키드 히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39.50
웜톤 아이섀도우를 좋아한다면 (안 좋아하는 사람이 있을까?) 당장 어반 디케이의 최신 네이키드 팔레트에 주목. 매트, 새틴, 그리고 메탈릭 섀도우를 모두 갖춘 이 팔레트에는 매혹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 필요한 컬러가 모두 들어있다. 이 팔레트 안의 네 가지 호일 컬러들은 물을 묻혀서 사용할 수도 있다.

 


4. 바이올렛 보스(Violet Voss) 홀리 그레일 아이섀도우 팔레트, £43
웜톤 아이섀도 중 최고로 꼽히고 있는 바이올렛 보스. 밀키 베이지부터 체리 컬러까지, 이 팔레트에는 없는 것이 없다. 밝은 컬러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이 팔레트의 컬러들은 어두운 스킨 톤에서도 동동 떠 보이거나 따로 놀지 않고 자연스럽게 잘 블렌딩된다.

 


5. 아나스타샤 베벌리 힐스(Anastasia Beverly Hills) 서브컬쳐 아이섀도우 팔레트, £41
인터넷에서 엄청난 논란을 일으킨 아이 팔레트! 수많은 유명 뷰티 블로거들이 이 팔레트의 섀도우들이 사용하기에 불편했다고 리뷰했던 제품인 것은 맞다. 하지만 손놀림이 가벼운 사람이 사용한다면, 이 섀도로 매우 멋진 룩을 연출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이 컬러들은 보다 어두운 피부톤을 가진 사람들에게 정말 잘 어울린다.

본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영국판 ‘Here’s what 12 of the best eyeshadow palettes look like on different skin tones’ 웹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