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SOS, 이너뷰티 레시피

눈 앞이 침침하고 파르르 떨리고, 기운이 없다면… 당신이 무엇을 먹었는지 생각해볼 것!

Case 1 눈 아래위가 지진 난 것 같아요.

CENOVIS 마그네슘

에너지 사용이 많거나, 육류, 가공식품, 청량음료 등을 즐겨 먹는 사람이 먹으면 좋은 영양소. 신경을 안정시키고 근육의 긴장을 이완시킨다. 2만5만원(90캡슐)

일반적인 식단에서 찾아보기 힘든 미네랄 성분인 마그네슘.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피로를 빨리 느끼고,근육이 이완되지 못해 근육 경련이 일어난다. 안면경련, 눈 떨림 같은 증상이 대표적. 깊이 잠들지 못하고 스트레스나 불안감을 쉽게 느끼기도 한다.

건강 회춘 음식_다시마, 시금치, 깻잎 푸른 잎 채소와 바나나, 표고버섯 등

 

 

Case 2 두통, 탈모, 피로 3콤보에 시달리고 있어요.

Once in a moon 철분 비타민 C

혈액 생성에 도움을 주는 철분과 철분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C가 들어 있는 보조제. 하루 2정씩, 7일 동안 먹을 수 있는 미니 제품으로 생리 기간 때 한통 두고 섭취하기 딱이다. 6천5백원(14캡슐)

철분 결핍 여부는 피 검사로 확인할 수 있는데 보통 현기증과 메스꺼움, 창백한 얼굴, 빈혈, 심장 두근거림, 손톱 부러짐, 탈모 등의 증상이 보이면 ‘철분 적신호’다.

건강 회춘 음식_소고기, 견과류, 달걀, 건포도, 건자두, 콩 등. 식사 후에는 철분 흡수를 떨어뜨리는 차나 커피는 피할 것.

 

 

Case 3 질염이 자주 재발하며 냉도 많고 소화도 안 되요.

ESTHER 유산균 클래식

다이어트를 심하게 하고 활동량이 적어 배변이 불규칙한 사람에게 추천하는 제품. 세계보건기구가 제시한 락토바실러스와 비피더스균을 담아 장울 더욱 건강하게 하면서 유해균을 억제한다. 3만9천원 (60캡슐)

여성들의 감기라고 불리는 ‘질염’. 이를 예방하기 위해 유산균을 섭취하려는 여성들이 많고 실제로 꾸준히 섭취했더니 냉이 줄었다는 리뷰도 많다. 여성에게 꼭 필요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몸에 유익한 영향을 주는 미생물 집합체로, 챙겨 먹으면 장내 유익균이 활성화되어 변비도 예방하고 노폐물 배출에도 유용하다. 바쁜 직장 여성이라면 더더욱 챙겨 먹어야 할 ‘장베프’다.

건강 회춘 음식_ 요구르트, 요플레, 김치, 청국장, 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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