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메이크업 아이템 #바자뷰티핫100

레트로 매트 립스틱, 릴렌트리슬리 레드, 루비 우, 매트 립스틱, 칠리, 러시안 레드 각각 3만원

HOT LIPSTICK & SHINSEGAE HOT BRAND

M.A.C     

수많은 립 제품이 쏟아져 나오는 중에도 ‘맥=립스틱’이라는 공식은 변함이 없는 듯. 특히 컬러보다 제형이 립스틱의 선택 기준이 되면서 맥의 매트 립스틱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매트하고 선명한 발색은 기본. 강렬한 컬러감이 오랜시간 지속되어 매트 립스틱의 단점을 찾을 수 없다. 그중 ‘루비 우’는 10년 넘게 사랑받아온 컬러인 만큼 시코르, SSG닷컴을 모두 석권하며 그 인기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더 포어페셔널 4만4천원

HOT MAKEUP BASE

Benefit   

프라이머는 건조하고 밀린다는 편견을 깬 모공 프라이머의 시조. 소량 덜어 모공이나 잔주름 부위에 바르면, 피부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한다. 전 세계에서 30초에 1개씩 판매되는 제품.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스트로베리 크러쉬 2만7천원

CHICOR HOT RISING BEAUTY

Dear Dahlia   

출시 1년 만에 놀라운 성장률을 보인 디어달리아.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 사이즈의 듀얼 팔레트는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이다. 특히 ‘스트로베리 크러쉬’는 영롱한 핑크 섀도와 시머 멀티 밤으로 구성돼 출시하자마자 큰 관심을 받았다.

드레시 쉐이드 앤 하이라이트 듀오 2만9천원

HOT CONTOUR

Chicor   

얼굴에 입체감을 더해주는 듀오 팔레트. 하이라이터로 밋밋한 부위에 볼륨을 더하고, 셰이딩으로 페이스 라인을 정돈하면 작고 또렷한 얼굴이 완성된다. 시코르의 대표 아이템. 

어반 베일 CC SPF 40/ PA+++ 5만원

HOT BB CREAM

Hera   

피부에 탄탄한 베일을 씌워 미세먼지, 자외선 등 도시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발림이 부드러워 들뜨지 않고, 덧발라도 뭉치거나 밀리지 않는다. 답답하지 않은 사용감도 장점.

Zimmermann

오토 젤 라이너 3만1천원대

HOT EYELINER

Shu Uemura   

지속력이 우수한 젤 라이너와 그리기 편한 펜슬 라이너의 장점을 모두 담았다. 극세심으로 눈머리부터 눈꼬리까지 정교하게 표현할 수 있으며, 뛰어난 고정력으로 물과 유분 등에 무너지지 않는다.

Brandon Maxwell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베인, 유아 노 굿, 콜 미, 워크 디스 웨이 각각 3만7천원

BAZAAR LOVES

Nars    

<바자> 에디터들의 강력한 지지 속에 ‘바자 러브즈’에 선정된 나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가볍고 매끄럽게 발리면서 잠금 장치라도 한 듯 우수한 지속력을 가졌다.

매트 래디언스 베이크드 파우더 새틴 하이라이터 6만1천원대

HOT CONTOUR

Laura Mercier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펄감이 우아한 광채를 선물한다. 액체 타입 하이라이터를 바른 것처럼 촉촉하고 윤기 있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 브러시로 바를 것을 추천한다.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