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 아찔한 #J라인속눈썹

속눈썹부자 만들어주는 신상 마스카라 4. 어떤 특징이 있을까?

떠나간 남자친구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려고 석탄가루와 바세린을 섞어 만들었다는 마스카라. 고맙게도 이러한 이유로 탄생한 마스카라 덕분에 이런 화학 작업을 하지 않아도 쉽고 또렷하게 풍성한 눈매를 만들 수 있게 됐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마스카라는 번지지 않는 것은 기본, 속눈썹을 연장하는 듯한 풍성한 느낌을 준다. 거의 완벽에 가까운 마스카라기 때문에 사용하기 전 뷰러를 사용하거나,  지그재그로 바르는 등 기본적인 마스카라 애티튜드만 지키면 누구나 볼륨 있는 J라인 속눈썹을 연출 할 수 있다.

 

NARS

클라이맥스 마스카라,

익스플리시트 블랙 3만8천원

가장 큰 특징은 풍성한 볼륨 효과. 속눈썹에 힘을 주고 싶을 때 2-3번 덧 바르면 블랙 컬러가 한올 한올 쌓이면서 속눈썹이 1.5배 길어지고 진해진다.

 

 

Necessaire de beaute

마스카라 6만8천원

일명 ‘콤’타입의, 촘촘한 미니 꼬리빗처럼 생긴 마스카라. 막상 사용해보면 그 파워풀한 능력에 감탄하게 된다. 속눈썹을 진하게 염색해주듯이 정교하게 발려 굉장히 자연스럽다. 번지지 않는 것은 기본이다.

 

 

SHISEIDO

임페리얼래쉬 마스카라잉크 워터프루프

01 수미 블랙 3만9천원대

대대적인 리뉴얼을 거친 시세이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마스카라. 이 마스카라의 가장 큰 포인트는 끝 쪽 부분에 위치한 동그란 형태의 브러쉬다. 닿기 어려운 앞 쪽이나, 아래의 속눈썹에 잘 닿도록 디자인돼서 빈틈 없이 바를 수 있다.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탑재해 사용 범위가 넓다.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