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비서는 왜 그렇게 예쁜 걸까?

완벽한 재벌 2세, 박서준의 마음을 훔친 김비서의 미모 비결은?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속 박민영의 숨겨진 뷰티 아이템들을 포착했다.

SKIN 촉촉 광채 글로우 쿠션으로 베이스 리터치


부회장님과 만나기 5분 전, 김비서가 가장 먼저 꺼내든 것은? 바로 한국 여성의 피부톤에 가장 잘 맞도록 고안된 시세이도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트 핑크 아이보리 쉐이드. 기존 제품의 광채와 커버력에 화사한 핑크 톤이 더해져 한 번의 터치로도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시세이도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트 #N1.5 핑크 아이보리 쉐이드
오직 한국 시세이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N1.5 핑크 아이보리 컬러! 촉촉한 광채 베이스에 핑크 빛 생기가 더해져 미소의 데이트 룩을 완벽하게 서포트 해준다.


LIP 선명한 컬러와 보습력의 레드 립스틱

김비서표 로맨스 유발 메이크업의 키 포인트는 은은한 레드 컬러로 피부를 더욱 투명해 보이도록 만들어주는 립! 미소의 시크릿 아이템은 바로 풍부한 컬러와 보습력으로 입술을 감싸주는 시세이도 루즈루즈다. 특히 은은한 레드 컬러로 언제든 부담없이 바를 수 있는 #RD310 버닝업#RD305 머리는 미소의 페이보릿 컬러.


시세이도 루즈루즈 #RD310 버닝업, #RD305 머리
풍부한 컬러와 보습력으로 입술에 생기를 부여하는 립스틱. 은은한 레드 빛으로 발색되어 미소의 피부를 더욱 투명해 보이도록 만들어준다. 웨어러블한 데일리 컬러로 메이크업을 더욱 사랑스럽고 여성스럽게 연출해준다.


PLUS TIP 김비서의 빛나는 눈매 시크릿


이부회장의 마음을 사로잡은 김비서의 빛나는 눈매 연출법. 먼저 시세이도 잉크스트로크 아이라이너 브라운 컬러로 속눈썹 점막과 끝부분을 채워 또렷하고 그윽한 눈매를 만든다. 그 다음 가벼운 파우더 타입의 마스카라인 시세이도 풀 래쉬 멀티-디멘션 마스카라 워터프루프로 속눈썹에 한 올 한 올 볼륨을 채워 넣으면 완성!


시세이도 잉크스트로크 아이라이너 #BR606
섬세하고 또렷한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는 젤 라이너로, 깊고 그윽한 눈매를 완성한다.


시세이도 풀 래쉬 멀티-디멘션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BK901
가벼운 파우더 타입의 포뮬러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감싸주어 풍성하고 처짐 없는 속눈썹을 연출한다.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디지털 에디터 김현민
사진 tvn 제공
508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