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주처럼 피부미인 되는 법

데뷔 20년간 한결같은 미모를 유지해온 배우 김현주. 하지만 그녀 역시 해가 갈수록 예민해지고 탄력이 떨어지는 피부로 고민하고 있었다. 그럼에도 여전히 아름다울 수 있는 건 꾸준한 자기 관리와 특별한 비밀병기 덕분이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데일리 안티에이징

피부가 민감해졌을 땐 스킨케어에 제약이 많다. 고기능성 제품을 잘못 썼다간 오히려 자극을 주기 때문. 그래서 늘 ‘울며 겨자 먹기’로 기능은 포기하곤 한다. 하지만 이제 민감해진 피부에도 안티에이징이 가능해졌다. ‘랑콤 레네르지 탄력 시카 크림’은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케어해주는 안티에이징 크림. 무너진 탄력을 되찾아주고 시카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Lancôme 레네르지 탄력 시카 크림 12만원대.

민감해진 피부에 고기능성 제품을 사용하는 건 부담스러워요. 그렇다고 방치하면 금세 나이가 드러나죠. 랑콤 레네르지 탄력 시카 라인은 손상된 피부를 복구하고, 탄력을 개선해주는 스페셜한 안티에이징 제품이에요.
– 배우 김현주


7일간의 집중 시카 케어 프로그램

민감한 피부는 남 얘기라고? 방심은 금물. 실내외 온도 차, 자외선, 미세먼지와 블루 라이트, 잦은 피부과 시술로도 언제든 피부가 예민해질 수 있으니. 이럴 땐 ‘랑콤 레네르지 탄력 시카 수딩 젤’로 집중 관리에 돌입해야 한다. 산뜻한 수딩 젤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보습 효과를 더한다. “하루에 하나씩 저녁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발라주세요.”

Lancôme 레네르지 탄력 시카 수딩 젤 3ml×7, 9만5천원대.


Lancôme 레네르지 탄력 리프팅 마스크 12만원대. / *Besswax 2.5% 함유

탄력을 더하는 나이트 케어 

홈 케어를 주로 한다는 김현주가 요즘 푹 빠진 ‘랑콤 레네르지 탄력 리프팅 마스크’. 자연에서 추출한 왁스 성분*으로 자는 동안 눈에 띄는 리프팅 효과를 발휘한다. “일주일에 두 번 바르고 자면, 다음 날 피부가 쫀쫀해진 걸 느껴요. 손끝에 만져지는 탄력감이 다르죠.” 레네르지 시카 라인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다스렸다면, 이 제품으로 힘을 부여할 것.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사진 Ahn Jooyoung
헤어 이혜영
메이크업 전미연(드엔)
스타일리스트 최자영
어시스턴트 유수정
출처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