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받고 싶은 #뷰티기프트 1

5월,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한 마음을 터뜨려보자. 리본이 풀어지고 박스가 열리는 순간 드러나는 특별한 화장품 선물이 그 마음을 배가시켜줄 것.

WHOLE GIFT BOX

(위에서부터)

  1. Lush 올 더 베스트 샤워하면서 수분도 충전할 수 있는 샤워젤 ‘올리브 브랜치’와 달콤한 꿀로 피부를 촉촉하게 씻어내는 솝 ‘허니 키즈’, 결을 유연하게 만들어주는 샤워 스크럽 ‘럽럽럽’ 등 러쉬의 베스트셀러만 알차게 담은 기프트 박스. 3만7천원.
  2. Jo Malone London 블로썸 걸즈 컬렉션, 나시 블로썸 코롱, 플럼 블로썸 코롱, 사쿠라 체리 블로썸 코롱 조 말론 런던의 블로썸 컬렉션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세 가지 플로럴 향이 화사한 패키지로 돌아왔다. 제품을 연상시키는 박스에 담는 서비스도 진행하니 선물하는 즐거움도 느껴보길! 각각 100ml 18만9천원.

 

PRECIOUS ITEM

(위에서부터)

  1. Dior 디올스킨 미네랄 누드 글로우, 003 캔디 러브 내리쬐는 햇빛 아래에서 건강한 혈색, 아름다운 광채를 유지해주는 내추럴 뷰티 아이템. 셰이드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해 지금이 아니면 만나기 힘들 수도. 7만2천원대.
  2. Bobbi Brown 크러쉬드 립 칼라 2.0, 몰리 와우 글로벌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손끝에서 탄생한 바비 브라운의 리미티드 립스틱. 패션 인플루언서이자 아티스트인 몰리 치앙의 시그너처 컬러를 녹인 몰리 와우는 바비 브라운에서 강조하는 여성들의 자신감도 함께 투영하고 있다. 3만9천원대.
  3. Yves Saint Laurent 베르니 아 레브르 홀로그래픽, NO505 비디오 레드 오묘하게 빛나는 홀로그램 펄을 녹인 틴트 리미티드 에디션. 언제 어디서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으면 하는 사람에게 건네면 딱이다. 4만3천원대. ​
  4. Tom Ford Beauty 섀도우 익스트림, TFX1(실버) 매끈하게 빛나는 실버 컬러의 패키지, 존재감을 뽐내는 관능적인 펄 피그먼트가 매력적인 섀도. 이름에 어울리는 대담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4만1천원.
  5. Benefit 블러쉬 바 베네피트의 박스 오 파우더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기회. 매년 돌아오는 블러셔 팔레트에 갤리포니아, 단델리온, 훌라, 록카튜어, 골드러쉬를 담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8만원대.

 

BEAUTIFUL MOMENT

(왼쪽 위에서부터)

  1. Sisley 이지아 애니버서리 에디션 화려한 패키지 박스를 열면 풍성한 꽃과 부드러운 옐로빛 향수가 드러난다. ‘이지아’ 향수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애니버서리 에디션. 50ml 15만원. ​
  2. Moschino 쏘 리얼 EDT 멀리서도 한눈에 보일 것 같은 활기 넘치는 디자인! 모스키노만의 화려한 컬러와 제레미 스콧의 감각 덕분에 향수의 상큼함과 생동감이 보틀에 새겨졌다. 30ml 5만5천원.
  3. Kenzo 플라워바이겐조 르 쿠션 뿌리는 향수가 아니다. 쿠션 뚜껑을 열어 플레이트를 누르면 젤 타입의 텍스처가 나오면서 센슈얼한 꽃향기가 공기 속에 퍼진다. 향기를 바르는 방법을 새롭게 제안하는 쿠션 퍼퓸. 5만6천원.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