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시동을 걸어줄 파트너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돌입하기 전, 조금씩 ‘참맛’을 느끼게 해줄 다이어트 도우미를 공개.

체중을 감량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지만 당장 실천하기 어렵다. 바빠서 운동도 늘 스킵! 이럴 땐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영양제의 도움을 받는 게 현명하다.

Grn+ 초록이 플러스 애프터 그린라이트 녹차 카테킨 7 플러스

기름진 음식 중독자라면 필수!

원리  식사 후 먹는 ‘초록이’는 탄수화물과 지방 등이 체지방으로 변환되는 것을 줄여준다.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녹차 카테킨과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전잎 등의 활약으로 가능!

리뷰  확실히 예전보다 화장실을 자주가고, 아랫배가 살짝 들어간다고. 다이어트 할 때 놓치기 쉬운 각종 영양분인 엽산, 아연, 셀렌 등도 들어있어 여러 보조제를 챙겨 먹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60정 4만8천원 (한달치)

 

 

그린몬스터 안티스트레스 다이어트 칼로버닝

스트레스와 체지방 DOWN!

원리  탄수화물과 지방 합성을 억제하는, 다이어트 보조제의 단골 성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스트레스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가의 홍경천 추출물을 담은 다이어트 보조제. 식전 1포(2정)을 먹으면 끝이다.

리뷰  다이어트할 때 생기는 알 수 없는 ‘예민한’ 기질이 사라지기도 한다. 함량이 높은 편이라, 식습관을 크게 바꾸지 않아도 2주만에 몸이 가벼워지는 효과가 있다고! 2정x56포, 6만9천원대 (14일치)

 

 

유유제약, 포모라인 L112

식욕을 억제하고, 포만감을 느끼고 싶을 때

원리  ‘모’재벌 그룹 2세가 먹는다고 해서 한 때 이슈가 됐던 제품. 식사 전, 2~4정을 250ml의 물과 함께 삼키면 된다. 갑각류의 껍질에서 추출한 키토산의 일종인 폴리글루코사민이 섭취한 음식물의 지방을 흡수하여 체외로 배출시킨다.

리뷰  독일 비만치료제 1위인만큼, 믿고 구입하는 사람들이 많다. 섭취할 때는 확실히 식욕이 덜하다는 리뷰가 대부분. 그 이유는 포모라인을 섭취 중일 때 하루 동안 마시는 2~3L정도의 물 덕분에 생기는 엄청난 포만감 때문이기도 하다고. 회식이나 ‘주말 먹방’인 날 미리 먹어두면 다음날 얼굴 붓기도 덜하다고  한다. 60정, 3만5천원대 (한달치)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