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화장대에 꼭 필요한 뷰티 박스7

한결 깔끔하게 정리된 화장대를 원한다면 주목!

 

메이크업 제품들을 정리해줄 보관함을 찾고 있었다면 이 기사를 그냥 지나치지 말길 권한다. 벽에 붙이는 선반부터 아크릴 서랍에 이르기까지 훌륭한 메이크업 박스를 소개할 테니 말이다.

 

1 타워형 메이크업 박스

화이트 컬러의 아크릴로 만들어진 이 메이크업 타워(?)는 인스타그램에 올려도 손색이 없을 완벽한 제품이다. 60개의 립스틱 혹은 립글로스를 보관할 수 있고(앞과 뒤를 통틀어) 파우더, 파운데이션과 같이 두꺼운 메이크업 제품을 넣어둘 수 있는 서랍이 세 개나 있다. 뿐만 아니라 타워의 양 옆에서 브러시나 마스카라, 라이너 등과 같이 긴 메이크업 제품을 보관해 둘 수 있는 공간도 있다. 이 정도로 만족하지 못한다고? 이 모든 것이 회전하는 판 위에 놓여있다는 사실! 멋지지 않은가?
한화 8만3천원 Etsy

 

2 벽 헹거 정리함

화장대에 이미 뭔가 가득 찼다면 벽걸이형이 제격이다. 이 정리함의 주머니는 큰 패키지에 담긴 메이크업 제품들을 문제없이 담을 정도로 넉넉하다. 귀여운 별 프린트는 사랑스럽기까지.
한화 1만8천원 H&M

 

3 아크릴 립스틱 보관함

미니 버전의 메이크업 박스. 이 사랑스럽고 작은 립스틱 보관함은 사무실 책상에 놓아두면 어떨까. 립스틱이나 컨실러, 마스카라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담아둘 수 있는 칸시 무려 7개나 있다.
한화 2만원 Not On The Highstreet

 

4 회전하는 립스틱 타워

168개의 립스틱을 보관할 수 있는 립스틱 타워. 수많은 립스틱을 가지고 있는 메이크업 덕후라면 이정도 멋진 곳에 정리해야 되지 않을까?
한화 14만원 Etsy

 

5 무인양품의 아크릴 서랍

이미 메이크업 정리함 중에서 대표적인 제품. 이 제품은 단순한 메이크업 정리함이 아니라 자부심을 가지고 당신의 아이템들을 디스플레이 하는 제품이다. 그러니 당신의 소장품들을 전시해보도록. 추천하건데 컬러, 피니시, 브랜드 별로 말이다. 에디터도 실제로 소장하고 있는 제품이다.
한화 3만3천원대 무인양품

 

6 원목 메이크업 스텐드

아크릴보다 좀 더 고급스러운 것을 추구한다면, 이 세련된 원목 스탠드는 어떤가? 립스틱과 메이크업 펜슬, 그리고 브러시를 꽂을 수 있고 사진을 찍어도 아름답기까지 하다.
한화 10만4천원대 Etsy

 

7 마그네틱 메이크업 팔레트

각기 다른 사이즈의 팔레트와 콤펙트들 때문에 화장대가 지저분해 보이는 것이 싫었다면, 모두 패키지에서 꺼내어 이 마그네틱 함에 넣어보자. 대리석이 프린트된 이 팔레트는 평소 자주 사용하는 메이크업 제품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을 만큼 큼직하다.
한화 2만 2천원대 Etsy

 

본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K 웹사이트의 “11 of the best makeup organisers to satisfy your inner neat freak”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됐습니다.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Victoria Jowett
38388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