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를 이기는 신상쿠션은? #뷰레이션

수많은 신상 쿠션 팩트 중에 에디터가 큐레이션한 쿠션 베스트 5.

 

VDL 엑스퍼트 퍼펙트 핏 쿠션 SPF35, PA++ 4만5천원

‘파운데이션 잘하는 집’으로 소문난 VDL의 신상 쿠션. 파데 명가라 그런지 파운데이션처럼 바른 듯,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이 완성된다. 피부에 스며들듯 핏하게 밀착되는데, 피부에 착착 감기는 질감이 백미. 여러 번 레이어링 해도 뭉치거나 뜨지 않는다.

 

 

BANILA CO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 SPF38, PA++ 3만2천원

이번에 테스트해본 제품 중에 가장 ‘파워 오브 파워’ 커버력을 보여준 쿠션. 컨실러가 필요 없을 정도로 강력하게 커버되니 한 두번의 터치로만 마무리하는 게 좋을 듯!

 

TOM FORD BEAUTY 쏠레이 글로우 쿠션 SPF40,PA++++9만6천원

커버력, 지속력, 밀착력 모두 완벽한 제품. 피부를 하얗게 떠보이게 하는 커버력이 아니라, 피부 컬러에 딱 맞아 포토샵으로 블러처리 한 듯, 피부에 예쁘게 밀착된다.

 

CELLCURE LX:TR 앰플 커버 팩트 6만원

제품명처럼 ‘앰플’이 들어가 있어 굉장히 촉촉한 느낌의 팩트. 하지만 마무리는 살짝 세미-매트하게 마무리된다. 촉촉하면서도 지속력 높은 파운데이션을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이 대체가능할 듯!

 

Huxley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SPF23,PA++ 4만5천원

커버력이 높은 편이지만, 굉장히 얇고 산뜻하게 발려, ‘꾸안꾸’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피부가 굉장히 편안하고 건조하지 않다.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수부지에게 추천하는 쿠션!

 

자세한 도슨트와 함께 하고 싶다면 아래 영상 클릭!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