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 피그먼트의 진화

립 페인트, 파우더, 라커. 이름만으로도 흥미로운 립 메이크업의 세계

Metalic Lip Paint

페인트처럼 강력할 발색, 캐시미어처럼 입술에 착 감기는 밀착력이 돋보이는 에스티로더의 립 신흥 강자. 아침에 바르면 저녁까지 끄떡없는 지속력이 최대 장점이다. 딥 레드 컬러에 은은한 펄감이 더해진 스크림 섹시는 과하지 않은 반짝임을 선사해 세련된 섹시미를 연출하기에 좋다.
퓨어 컬러 엔비 페인트-온 리퀴드 립 컬러 메탈릭 #311 스크림 섹시 7ml, 4만원

 

Shining Lip Laque

글로스도 아니고 오일도 아닌 립 라커.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맑은 틴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여러 번 덧바를수록 강렬한 컬러가 연출된다. 입술 라인을 섬세하게 그릴 수 있는 정교한 어플리케이터가 장착되어 있어 립 메이크업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슈에무라 라끄 슈프림 #PK05 글램 핑크 3.7ml, 3만8천원

 

Liquid Lip Cover

나스 매트 피그먼트와 벨벳 글라이드의 장점만을 모아놓은 립 커버의 귀환. 새틴처럼 부드럽게 발려 입술 주름 사이사이를 매끄럽게 채워준다. 톤다운 컬러로 차분하고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 룩에 제격. 피치 베이지 컬러에 쉬머한 펄이 더해져 입술을 도톰하게 연출해 주며, 다른 립 제품과 레이어드 하기에도 좋다.
나스 스프링 2018 컬러 컬렉션 립 커버 #앙브라스 므아 6ml, 3만9천원

 

Water Lip Gloss

루쥬 볼립떼가 워터 컬러밤으로 탄생했다. 텁텁하지 않고 맑고 선명하게 발색으로 과즙미 뚝뚝 떨어지는 립 제품. 사용감이 가볍고 립 플럼퍼를 바른 듯 탱글탱글한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쿨 톤에게도 잘 어울리는 핑크 빛이 살짝 감도는 코랄 컬러는 데일리 룩으로 베스트.
입생로랑 볼륍떼 리퀴드 컬러 밤 #언드레스 미 코랄 6ml, 4만3천원

 

Smudge Lip Powder

투명한 밤과 틴티드 파우더로 구성된 신기한 립 파우더. 밤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만든 후 파우더 타입의 레드 립 피그먼트를 툭툭 얹으면 자체 그러데이션이 완성된다. 두 가지의 립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해도 좋지만 손으로 무심히 얹어 스머지해주는 것이 더 매력적. 여러 번 레이어링하면 매트 레드 립이 완성된다.
샤넬 2018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 뿌드르 아 레브르 #415 로쏘 파르테놉 3g, 4만6천원

 

Matte Lip Balm

촉촉하고 끈적이는 립 밤 텍스처의 혁명. 매트한 립 밤이다. 입술에 영양감을 더해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 올리는 립 케어에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력을 더했다. 벨벳처럼 부드럽게 마무리되는 세미 매트 텍스처로 기존 립 글로우보다 컬러 지속력이 더 뛰어나다. 민낯에 써도 예쁜 컬러.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컬러 어웨이크닝 립 밤 #102 매트 라즈베리 3.5g, 4만1천원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