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들이 배고플 때 먹는 간식은?

제 아무리 몸매 관리에 철저한 모델이라도, 갑자기 폭풍 스트레스를 받거나 허기가 지기 마련. 이럴 때 자기 관리가 철저한 모델들은 어떻게 극복할까?

Q.공통질문

  1.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한 평소 식습관.
  2. 반드시 지키는 나만의 식습관 ‘철칙’은?
  3. 스트레스를 받거나, 갑자기 허기가 질 때 어떤 간식이나 음식을 먹는지?

박희현

@kikikihyun

1. 아침 식사를 반드시 챙겨 먹어요. 아침을 굶으면 발란스가 무너져서 운동하든 다이어트하든 아무런 도움이 안되더라고요. 점심과 저녁 사이에 건강한 간식을 먹는 것도 식사 때에 폭식을 방지해주는데요. 견과류나 요거트, 시리얼 바를 챙겨먹는 편입니다.

2. 가장 다이어트와 ‘꿀피부’의 기본인 ‘물’을 많이 마십니다. 커피를 많이 마시는 편이라 물은 2 리터 정도를 먹으려 노력해요. 다이어트나 운동을 할 때 수분이 많이 빠지기 때문에 물을 의식적으로 많이 마시죠.

3. 스트레스 받을 때는 달달한 것만큼 약은 없는듯. 당도가 높은 과일을 먹습니다. 포도, 사과, 배등이죠. 매번 과일을 먹을 수 없으니, 가끔은 소량의 초콜릿이나 사탕을 먹어서 나쁜 기운을 물리쳐요! 허기를 가장 빨리 없애는 방법이거든요.


메구

@__chomegu__

1. 아침엔 과일, 점심은 먹고 싶은 걸로 맛있게 먹는 편이에요. 저녁은 오후 6시 전에 끝내죠. 다음날 촬영 스케줄이 있으면 탄수화물은 제외!

2. 하루에 한 번은 꼭 신선한 과일을 먹어서 부족한 비타민, 무기질 등을 섭취해요.

3. 무언가를 사먹는 대신, 집에서 정성스럽게 요리한 주먹밥을 꼭꼭 씹어 먹어요.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고기나 야채 등을 넣어 나만의 건강식을 만들죠. 간도 강하지 않은 편이라 부담스럽지 않아요. 배도 든든해서 어설프게 무언가를 먹는 것보다 나은 것 같아요. 그 이후에 식사하게 되더라도 소식하게 되거든요.


김설희

@kimseol_221

1. 건강하게 살을 빼는 편이라 무조건 굶지 않아요. 시간 될 때 마다 스트레칭이나 러닝을 하고, 필라테스와 피티를 하며 세끼를 굶지 않고 규칙적으로 먹으려고 한답니다. 집중 관리할 시기에는 세끼 중 한 번은 샐러드로 대체하는데, 밖에서 먹기에도 간편하고 깔끔한 아임닭의 ‘롤 치즈 고구마 큐브샐러드’를 자주 먹습니다.

2. 식사를 하기 전에 물 한 잔을 마시고, 식사 중에는 절대로 물을 마시지 않습니다. 하지만 평소에는 자주 마시는 편이에요!

3. 굶는 다이어트는 지양하기 때문에, 허기가 느껴지면 닭가슴살로 만든 아임닭의 ‘독일식 프랑크 소시지 오리지널맛’을 간식으로 자주 먹어요. 보통 다이어트 식품은 간이 약하거나 맛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 이 소시지는 식감도 좋고, 칼로리도 그리 높지 않아서 스케줄 있을 때면 꼭 챙겨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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