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슐랭 3스타의 뷰티 애티튜드

와인을 음미하고, 식사를 할 때도 메이크업은 절대 흐트러지지 않아야 한다.

품위있게 먹고, 마시고, 사랑하라. 우아한 디너메이크업.

쉬폰 블라우스 쟈니헤잇재즈 Johnny hates jazz. 진주 드롭 이어링 스타일난다 Stylenanda. 오른손 중지의 스와로브스키 리본 링 해수엘Haesoo.l. 약지에 레이어링한 얇은 골드 링들 리타모니카 Rita monica. 왼손 검지의 크리스탈 링 해수엘 Haesoo.l. 약지의 레드 원석 링 모니카비나더 Monica vinader. 주얼장식의 시계 폴브리알 Paul brial. 레이스장갑 스타일리스트소장품.

GIORGIO ARMANI 립 바이브 립 마에스트로 409호. 벨벳 텍스처 최고봉인 립 마이스트로가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 매트하게 마무리되어 컬러가 오래간다. 깨끗한 레드 컬러가 시선을 압도한다. 4만4천원대

식사가 끝나는 순간, 화장의 수명도 끝날 수 있다. 공들여 했던 립 메이크업이 다 지워져 갑자기 환자로 보이지 않도록, 매트한 립스틱을 발라야한다. 휴지로 살짝 닦은 다음 여러 번 덧바르면 최강의 지속력을 자랑한다.

 

L’Occitane 아로마 리페어 오일. 머릿결을 금세 매끄럽게 만들어 주고 부스스한 머리를 잡아주는 헤어 오일. 3만9천원

풀어헤친 머리는 음식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 헤어오일로 깔끔하게 머릿결을 정돈한 후, 질끈 묶어주자. 요즘 유행하는 곱창 밴드를 사용해도 굿.

 

Benefit 훌라 컨투어링 파우더. 날렵한 브이 라인을 만들어 주는 트릭 파우더. 턱과 헤어 라인 그리고 코에 가볍게 쓸어 음영을 주면 얼굴이 작아보인다. 4만2천원대

얼굴을 작고 갸름하게 만들어주는 쉐딩 파우더. 얼굴이 자주 붓는 사람이라면 식사 전후에 쉐딩 파우더를 적절히 활용해보자.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사진 각 브랜드 제공
모델 메구
헤어 구현미
메이크업 구현미
스타일리스트 이경원
기타 정동현(영상)/ 민주(편집)
49044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