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자 뷰티 핫 100

지난 일 년 동안 큰 사랑을 받은 화장품이 한자리에 모였다. 신세계백화점과 시코르에서 진행한 ‘바자 뷰티 핫 100’의 현장 속으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바자 뷰티 데이.

많은 사람들의 발길을 멈추게 한 데싱디바의 붙이는 네일 서비스!

시코르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역점에서도 ‘바자 뷰티 핫 100’에 선정된 제품을 확인할 수 있었다.

어딕션 제품을 들고 포즈를 하고 있는 유튜버 민가든.

‘바자 뷰티 핫 100’에 선정된 달팡의 스킨케어 아이템.

난 10월 중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시코르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역점 곳곳에 ‘바자 뷰티 핫 100’을 상징하는 빨간 스티커가 붙었다. <바자>와 신세계백화점, SSG닷컴, 시코르가 손잡고 선정한 100가지 화장품을 직접 소개하고 테스트해볼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기 때문! <바자>를 상징하는 레드 & 블랙 컬러로 꾸며진 공간에는 행사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100가지 뷰티 아이템이 카테고리별로 진열되었고,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브랜드 매장을 방문한 뒤 스티커를 받아오는 스티커 랠리에 참여하면 핫 100에 선정된 제품을 얻을 수 있는 ‘정품 럭키 드로’를 비롯해 말릴 필요 없이 빠르고 쉽게 완성할 수 있는 데싱디바의 ‘심플 네일 서비스’에 참여하기 위해 줄이 이어졌다. 미용실 내부를 핑크색으로 사랑스럽게 재해석한 시코르의 포토존 역시 핫 플레이스로 등극했다. 특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유튜버 민가든이 핫 100에 선정된 달팡 ‘카모마일 아로마틱 에센셜 오일 엘릭시르’와 어딕션 ‘네일 폴리시’를 포함한 제품으로 환절기 피부를 생기 있게 연출할 수 있는 스킨케어 & 메이크업 팁을 공개해 큰 호응을 이끌었다.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사진 Yootanji
출처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