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 로즈 퍼레이드

밸런타인데이에 장미만큼 잘 어울리는 꽃이 있을까? 로맨틱하고 우아한 향도 향이지만, 장미 성분은 우리 피부와 헤어도 한 떨기 꽃잎처럼 아름답게 가꿔준다. 맡아도, 발라도 좋은 로즈 퍼레이드.

1. Flabois 핑크 오일 장미꽃수와 로즈힙 시드 오일이 건조한 모발을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헤어 오일. 자연스러운 장미 향이 헤어 퍼퓸 못지않다. 200ml, 1만9천원.

2. Penhaligon’s 포트레이트 컬렉션 더 듀크 오 드 퍼퓸 후추 향이 깃든 고혹적인 스파이시 로즈, 진, 우드의 마무리가 세련되고 강렬하다. 75ml, 30만5천원.

3. Diptyque 헤어 미스트 오 로즈 센티폴리아 장미와 다마스크 장미가 어우러진 관능적인 향. 밸런타인 기간 루쿰(연인끼리 주고받는 터키식 캔디)에서 영감받은 프린트 박스에 담겨 판매될 예정. 30ml, 7만5천원.

4. Lancôme 압솔뤼 로즈 필링 드롭 장미 줄기세포, 다마스크 로즈 오일, 프로방스 장미꽃 추출물에 AHA 성분이 더해져 불필요한 각질을 매끈하게 제거하고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전달한다. 15ml, 17만5천원.

5. Hera 로지-사틴 크림 장미 꽃잎처럼 겉은 보드랍고 속은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크림. 무스 케이크 같은 부드러운 텍스처가 장미 향과 함께 피부에 녹아든다.
50ml, 9만8천원.


6. Dolce & Gabbana 돌체 로사 엑스첼사 오 드 퍼퓸 롤러볼 만개한 장미의 신선하고 매혹적인 향을 담은 돌체 로사 엑스첼사가 롤온 타입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7.4ml, 2만5천원.

7. Maison Francis Kurkdjian 아 라 로즈 핸드크림 벨벳처럼 부드럽고 풍부한 텍스처의 핸드크림. 로즈의 섬세한 향에 베르가모트, 바이올렛, 매그놀리아 등이 어우러져 손끝까지 우아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70ml, 7만원대.

8. Tom Ford Beauty 오 드 쏠레이 블랑 재스민, 일랑일랑, 튜베 로즈의 풍부한 플로럴 향에 상쾌하고 이국적인 시트러스 노트가 더해져 맑고 싱그럽다. 50ml, 16만6천원.

9. Rosine by Masion de Parfum 로즈 데 네쥬 내추럴 로즈 에센스를 기반으로 기품 있고 개성 넘치는 장미 향수를 선보이는 퍼퓨머 로진. 눈 내린 장미 정원의 향을 형상화해 청량하면서도 포근하다. 100ml, 21만원.

10. Dior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롤러-펄 오 드 뚜왈렛 미스 디올 마니아를 위한 희소식!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가 휴대하기 좋은 롤온 타입으로도 출시된다. 꽃이 만발한 정원을 이제 핸드백 안에 담아가지고 다닐 것. 20ml, 5만9천원대.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사진 Kim Raeyoung
어시스턴트 김 윤지
출처
44411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