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디바이스 어디 까지 써봤니?

영역에 한계가 없다. 한 가지 제품으로 무궁무진한 기능을 누릴 수 있다. 끝을 알 수 없는 뷰티 디바이스 이야기다.

클렌징 기기의 등장은 뷰티 디바이스 역사에 한 획을 긋는 분기점과도 같았다. 가만히 대고 있으면 알아서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손안의 작은 기기에 혹하지 않았던 사람이 또 있었을까.

클렌징 기기만 있는 줄 알았더니 이제 마사지도 해주고 표정 근육을 자극하는 EMS, 보습, 재생, 리프팅 효과를 제공하는 갈바닉 이온 기능의 기기도 여러 가지.

피부 관리실에서만 가능했던 테크닉을 집으로 옮겨온 홈 디바이스의 능력은 비단 페이스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다. 반영구적인 제모가 가능한 홈 전용 제모기는 더 이상 낯설지 않게 되었고, 젖은 모발을 말리면서 두피 안티에이징 케어도 함께 할 수 있는 드라이어, 잇몸을 마사지해주는 칫솔도 등장한 것.

뷰티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다양해지는 만큼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뷰티 디바이스 월드. 앞으로 어떤 새로운 제품이 등장해 우리를 신세계에 눈뜨게 해줄까?

스칼프 드라이어 가격 미정.

Ya-Man
미용실에서 받는 헤드 스파 관리가 집에서도 가능해졌다. 야만 ‘스칼프 드라이어’의 저온 드라이 모드로 머리를 말리면 큐티클 손상을 줄일 수 있고 스칼프 H모드를 켜면 원적외풍과 온열 진동이 두피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준다. 헤어 에센스나 발모제를 바른 뒤 스칼프 C모드를 사용하면 영양과 수분을 두피 속 깊숙이 전달해준다고.

타임머신 7만3천원.

Vanav
중국 황실에서 뾰족하고 납작한 도구로 피부를 마사지해주던 괄사 테라피 원리에 입각한 탄력 케어 기기. 뿐만 아니라 갈바닉 이온 효과 세 가지를 접목해 수분 및 영양 보충, 재생과 미백, 탄력 증진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기미를 완화하고 잔주름을 개선해주는 옐로 LED 기능까지 갖췄다.

마이 갈바닉 17만8천원.

Skinisgood
충격파를 이용해 짧은 시간 안에 각질과 피지를 정리해주는 필링 모드, 갈바닉 (+) 이온과 진동 기능이 화장품 흡수를 도와주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뉴트리션 모드, 갈바닉 (-) 이온과 진동 기능으로 늘어진 탄력을 케어해주는 타이트닝 케어 모드가 버튼 하나로 가능하다.

(왼쪽) 에이지락 루미스파 20만원대. / (오른쪽)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4만원대.

Nu Skin
클렌징하면서 스킨케어 효과도 함께 누리고 싶다면 주목. 누스킨의 ‘에이지락 루미스파’를 사용하면 이중 구조의 헤드가 역방향으로 회전하면서 노폐물을 씻어내고, 피부에 진동을 전달해 근육이 운동한 듯한 효과를 줘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 브러시 대신 실리콘 헤드를 적용하면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낼 수 있고, 위생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전용 클렌저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와 함께 사용하면 클렌징 시 수분 보호막도 지킬 수 있다고.

이사 플레이 7만6천원.

Foreo
분당 9천 번 진동하며 치아와 잇몸을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는 구강 케어 디바이스. 칫솔의 솔 주위를 부드러운 실리콘 빗살이 감싸고 있어 이를 닦으면서 잇몸 부분도 건강하게 자극해준다. 이렇게 하면 혈액순환을 도와 잇몸병을 예방할 수 있으며 치아 플라크 생성을 억제해 깨끗하고 환하게 이를 관리할 수 있다. 헤드가 유연해 일반 칫솔로는 잘 닦이지 않는 깊은 안쪽까지 편안하게 케어해준다고.

세트 31만9천원.

Caxa Up
로맨틱한 핑크 하트 기기의 정체는? 바로 동양의 전통 피부 미용 시술법인 괄사 기법에 마이크로 커런트와 이온 스킨케어 테크놀로지를 탑재해 리프팅과 재생에 도움을 주는 뷰티 디바이스. 마이크로 커런트 모드는 결을 정리하고 탄력을 케어해주며, 이온 스킨케어 모드는 피부 속 깊숙이 영양과 수분을 전달해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피부 탐지 기능이 있어 사용이 편리한 것이 특징.

블랙 14만8천원.

Pao 
얼굴 근육을 트레이닝해주는 페이셜 피트니스 전용 기구. 가운데의 오목한 부분을 이가 아닌 입술로 물고 고개를 위아래로 움직이는 간단한 동작을 하루 두 번, 아침 저녁에 30초씩만 반복하면 입 주위의 표정 근육을 자극해 진정한 리프팅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좌우 얼굴의 대칭을 맞추고 입꼬리도 자연스럽게 올려줘 전체적인 인상이 개선된다고.

이온토 라이프 17만9천원.

Cliat
클리앳 ‘이온토 라이프’가 여타 디바이스와 가장 다른 점은 피부 속 수분 수치 측정이 가능해 자신의 피부 변화를 주기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것. 같은 극끼리는 밀어내고 다른 극끼리는 당기는 갈바닉 기능을 세 가지 이온 모드로 탑재하고 있어 피부 속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율을 높여준다.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출처
45666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