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테일러 힐의 뷰티 비법 대공개!

익스트림 스포츠를 사랑하는 건강한 매력의 소유자, 모델 테일러 힐. 그녀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헤어 스타일리스트만을 고집한다. 바로 그녀의 엄마다.

TAYLOR HILL

1 테일러 힐이 집이라고 부르는 콜로라도.
2 Ralph Lauren 로맨스 94달러.
3 Lancôme 무슈 빅 마스카라 25달러.
4 Tweezerman 슬랜트 트위저, 로즈 골드 2만6천원대.


MAKEUP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호해요.”

Beauty Guru “엄마요. 30년 동안 살롱에서 근무한 헤어 스타일리스트예요.”

What She Taught Me “메이크업은 본래 갖고 있는 장점을 향상시켜주는 것일 뿐, 그 뒤에 숨지 말라고 가르쳐 주셨어요. 이런 조언은 큰 도움이 됐죠. 청소년기에 일을 시작해 대중에게 내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줘도 괜찮은지 걱정했거든요.”

Top Model “지젤 번천은 제게 아이돌과 다름없어요! 처음 만났을 때 그녀는 제가 누군지도 몰랐지만 아주 친절하게 대해줬죠.”

Makeup Routine “일을 하지 않을 때는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아요. BB크림, 마스카라, 립밤만 바르죠.”

Best Mascara “랑콤의 ‘무슈 빅 마스카라’를 자주 사용해요.”

Signature Feature “눈썹이요. 엄마는 눈썹 왁싱을 못하게 하셨어요. 영화 <블루 라군>에 나오는 브룩 실즈와 닮았다고요. 하지만 전 그랬죠. ‘그게 누구야?’”

Brow Secret “트위저맨 제품으로 눈썹과 눈썹 사이에 난 털만 뽑아요.” Best Manicure “샐리 한센의 누드 컬러를 좋아해요.”


SKIN

“여드름 때문에 정말 미치겠어요! 끝나지 않는 전쟁 같아요.”

Cleanser “세타필의 클렌저는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어요.”

Must-have Ingredient “먹는 비타민 E 캡슐을 잘라 그 오일을 피부에 발라요. 여드름을 가라앉히는 데 도움이 되더라고요.”

Skin Guru L.A의 피부 의학박사 제이슨 다이아몬드. “킴 카다시안이 그를 인스타그램에서 언급해 유명해졌죠. 하지만 전 그전부터 알고 지냈답니다.”

Essential Tool “아마존에서 미세한 바늘이 달린 더마 롤러를 사서 애용중이예요. 모공을 열어 스킨케어 제품이 깊이 흡수되도록 도와주는 도구예요.”

 

1 Cetaphil 젠틀 스킨 클렌저 473ml 1만7천원.
2 Sally Hansen 미라클 젤, 벌쓰데이 수트 9.99달러.
3 Burt’s Bees 비즈왁스 립밤 6천원.
4 Pantene 골드 시리즈 리브-온 디탱글링 밀크 7.99달러.
5 테일러 힐은 운동 후에 목욕을 즐긴다.


HAIR & FRAGRANCE

“헤어 관리는 너무 어려워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누군가 알려줬으면 좋겠어요.”

Shampoo “샴푸를 자주 바꾸는 편이에요. 배드 헤어, 리빙 프루프, 수아베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샴푸를 써봤어요.”

Conditioner 팬틴의 ‘리브-인 컨디셔너’.

Go-to Style “제 모발은 사자 갈기 같아요. 그래서 늘 묶어서 올려버리죠. 끈이 없을 땐 노란 고무줄이라도 사용해요.”

Hair Stylist “저희 엄마요. 콜로라도에 있는 우리 집 차고에서 머리카락을 자르곤 해요.”

Instant Aromatherapy “집으로 돌아가서 숨을 들이마시면 긴장이 풀려요. 덴버에 있는 산 공기가 저를 차분하게 만들어주거든요.”

Fragrance “랄프 로렌의 ‘로맨스’는 향이 가볍고 상쾌해요. 제 마음에 쏙 들어요.”

 

WELLNESS

“어릴 때 체조선수였어요. 익스트림 운동을 즐겨 했죠. 요가도 해봤는데 지루하더라고요. 차분한 동작보다는 공중제비를 도는 게 더 좋아요!

Routine “크로스핏은 제 인생을 바꿔놨어요. 자신을 한계까지 몰아붙이다 보면 그 결실이 반드시 나타나죠.”

Workout Schedule “일주일에 4~5회 정도 운동해요. 패션 위크를 준비할 때는 일주일에 두 번, 한 시간씩 운동하고요.”

Recovery “엡솜의 솔트를 풀어서 목욕하는 걸 좋아해요. 뭉친 근육을 풀고,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이 돼요.”

On-the-fly Breakfast “전날 미리 오트밀을 만들어놨다가 일할 때 가져가요. 헤어나 메이크업을 받을 때 먹기 쉽거든요.”

Chill Time “배달 음식을 주문해서 남자친구인 마이클 스티븐 샹크와 함께 시트콤 <사인필드>를 봐요.”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