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의 스킨케어 팁

여배우는 어떻게 쉬는 시간을 보낼까? 드라마 <사랑의 온도> 종방 후 드디어 꿀맛 같은 휴식 시간을 갖게 된 서현진에게 그녀의 투명한 스킨케어 팁을 들어봤다.

오버사이즈 니트는 CK Calvin Klein, 슬립 쇼츠는 Melt, 롱 체인 귀고리는 X Te 제품.

오랜만의 휴식이에요! 쉴 때는 주로 뭘 하나요? 여행을 가요. 전에는 많이 걷고 많이 보는 여행이 좋았는데 요즘은 한 곳에 머무르는 여행도 좋다는 생각이 들어요.

실제로 보니 모공 하나 보이지 않을 정도로 피부가 좋네요. “새벽 4시에도 예쁜 배우는 서현진뿐” 이라는 얘기가 자자하던데, 밤샘 촬영에도 이런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이 있나요? 아마 그 시간에 피부가 좋아 보이는 건, 메이크업을 다시 해서일 거예요! 새벽 촬영부터 했던 메이크업을 저녁 시간에 한 번 지우고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다시 합니다. 피부가 시원해지면서 진정되는 것 같아요.

갈색병을 사용하는 저만의 팁이요? 갈색병은 언제 써도 좋아요. 30대가 되니 더 좋더라고요. 밤에 바르고 자면 푹 자고 일어난 듯한 피부로 아침을 맞을 수 있죠.

피부를 위해 꼭 하는 것이 있다면? 수분 크림과 나에게 잘 맞는 오일을 적절하게 사용해요. 에스티 로더의 갈색병도 매일 사용하고 있죠. 사실 이 제품은 언제 써도 좋아요. 30대가 되니 더 좋더라고요. 의외로 오전에 써도 화장이 밀리지 않아서 매일매일 아침에 빼놓지 않고 바른답니다.

2018년 새해, 올해 계획이 있나요? 작년과 같은…. 그러고 보니 잘 지키지 못했네요. 뭔가 매년 계획이 같은 듯한(웃음)! ‘운동을 꾸준히’ 입니다!

서현진에게 ‘재충전, 회복(Repair)’이란? 마음을 돌보는 시간이요.

Estée Lauder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인텐시브 리커버리 앰플, 리커버리 세럼 에스티 로더의 전무후무한 베스트셀러 갈색병이 끊임없는 혁신의 결과로 가장 진보한 6세대 버전을 선보인다. 크로노룩스CB™ 테크놀로지가 밤 동안 손상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회복시켜 어리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고농축 앰플과 세럼. 60pcs, 18만2천원대(앰플), 50ml, 15만5천원대(세럼).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사진 Ahn Joo Young(소파 컷), Kim Young Bae(스케치 컷), Yu Jeong Hwan(제품)
출처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