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의 컬러 팔레트

깨끗하고 순수한 도화지 같은 얼굴의 배우 서현진. 그녀의 입술 위로 다양한 컬러가 내려앉았다. 에스티 로더의 올해 첫 번째 주자 ‘퓨어 컬러 엔비 페인트-온 리퀴드 립 컬러’로 서로 다른 뉘앙스를 드러내는 서현진의 컬러 팔레트.

Pink Narration

결점 없이 촉촉한 피부로 마무리해주는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리퀴드 파운데이션 SPF 15 PA++’을 브러시로 한 겹 얇게 펴 바른 뒤, 눈매에는 은은한 브라운 섀도로 음영만 살짝 더했다. 로즈 핑크 컬러 블러셔를 이용해 얼굴의 외곽과 광대뼈를 부드럽게 쓸어준 다음, 입술에 ‘퓨어 컬러 엔비 페인트-온 리퀴드 립 컬러’의 누디하고 소프트한 200 핑크 징크 컬러를 더해 우아한 무드로 마무리했다. 모두 Estée Lauder 제품.


Bright Focus

깨끗한 피부에 또렷한 레드 립 포인트는 언제나 ‘옳은’ 메이크업이라는 데 이견이 없을 것. ‘더블웨어 쿠션 SPF 50 PA++++’로 피부를 티 없이 매끈하게 정돈한 뒤 눈두덩에는 투명한 글로스로 반짝임을 더했다.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쓸어 올려 눈매를 선명하게 연출하고, 스칼렛 레드의 밝고 화사한 립 컬러 ‘퓨어 컬러 엔비 페인트-온 리퀴드 립 컬러’ 302 주스드 업으로 매트하게 마무리해 세련되면서도 어려 보이는 룩으로 완성했다. 모두 Estée Lauder 제품.

터틀넥 니트는 Stella McCartney, 귀고리는 Bottega Veneta 제품.

겨울이라 그런지 평소 잘 바르지 않던 짙은 컬러에 눈이 가더라고요. 연말연시 특별한 모임이 있을 때 꼭 이 컬러에 다시 도전해보고 싶어요.


Glamorous Fuchsia

골드 펄 섀도로 눈매를 글래머러스하되 너무 헤비하지 않게 연출한 뒤, 속눈썹은 마스카라를 풍성하게 덧발라 아찔하게 세웠다. 입술은 ‘퓨어 컬러 엔비 페인트-온 리퀴드 립 컬러’ 중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푸크시아 컬러, 202 스냅트 업으로 선명하면서도 섹시하게 연출했다. 모두 Estée Lauder 제품.

코트와 드레스는 모두 Céline, 귀고리는 Calvin Klein Watches+Jewelry, 반지는 Cos 제품.


Quiet Temptation

딥 브라운 컬러 라이너로 눈꼬리를 길게 빼서 캐츠아이를 연출한 뒤, 딥 브릭 레드 컬러인 ‘퓨어 컬러 엔비 페인트-온 리퀴드 립 컬러’ 304 콰이엇 리엇을 발라 볼드한 메이크업으로 완성했다. 매트한 질감 위에 메탈릭한 텍스처의 311 스크림 섹시를 입술 안쪽에서 배어나오듯 덧발라 볼륨을 더했다. 모두 Estée Lauder 제품.

체인 귀고리는 Hermès 제품.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사진 Ahn Joo Young
헤어 백 흥권
메이크업 김 수빈(우현증메르시)
세트 스타일링 최 지아(Garage)
장소 포시즌스 호텔 서울
기타 의상/ 베어백 드레스는 Cos, 귀고리는 Monica Vinader, 팔찌는 Didier Dubot 제품.
어시스턴트 김 윤지, 차 민수
출처
43003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