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메이크업 팔레트

“지금 당장 내게 줘!”라고 외치고 싶은 매력적인 메이크업 팔레트.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메이크업 팔레트가 드디어 출시된다. 스토리북 코스메틱(Storybook Cosmetics)의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는데, 팬들 사이에선 찰리의 초콜릿 공장으로 가는 골든 티켓을 당장 구매하고 싶다며, 이 초콜릿 박스 팔레트에 대한 구매 욕구를 불태우는 중이다.

 

찰리와 초콜릿 공장 팔레트는 총 12개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는데, 네이밍이 무척 기발하다. 찰리 버켓, 스누즈베리, 어거스터스 글룹, 마이크 티비, 윌리 웡카, 움파룸파, 피지 리프팅 드링크, 버루카 솔트, 애버래스팅 갑스타퍼, 바이올렛 뷰리가드, 웡카 바, 그리고 골든 티켓. 책 속에 등장하는 인물 혹은 아이템 이름에서 따왔다. 제품은 www.storybookcosmetics.com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K의 ‘The “Charlie & The Chocolate Factory” palette is finally here and it’s the golden ticket’ 기사를 참고했습니다.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사진Story Books 인스타그램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