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보스로 변신하고 싶을 때

그 자체로도 매혹적인 꽃향기는 향수 속에 녹아들 때 더욱 매력적이다. 무궁무진한 이미지를 지닌 플라워 향수의 세계 속으로.

SENSUAL TOUCH

  1. Diptyque 플레르 드 뽀 오 드 퍼퓸 소중한 사람의 체취를 재현하기 위해 때로는 부드럽게, 때로는 거친 느낌을 자아내는 머스크 향을 사용했다. 가죽에 아이리스 향을 입히듯 섬세하게 조합해 관능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75ml 19만8천원.
  2. Chanel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 엥땅스 2001년에 처음 등장한 이후,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는 코코 마드모아젤. 파출리를 중심으로 로즈, 재스민, 오렌지, 베르가모트가 힘을 더해 더 매혹적이고, 깊고, 대담하다. 50ml 16만1천원.
  3. Guerlain 몽 겔랑 오 드 퍼퓸 플로랄 겔랑의 뮤즈, 안젤리나 졸리의 자유로우면서도 관대한 모습에 보내는 찬사가 향수로 형상화됐다. 재스민의 우아함, 라벤더의 신선함, 바닐라의 관능미 등 다양한 매력이 하나의 향수 속에 버무려진 느낌. 50ml 13만7천원.
  4. Tom Ford Beauty 오 드 쏠레이 블랑 재스민, 일랑일랑, 장미꽃의 조합이 이루어낸 풍부한 플로럴 향에 이국적인 노트와 바닐라 코코넛 밀크 향이 더해져 상쾌하면서도 달콤하고, 부드러운 무드를 연출해준다. 50ml 16만6천원.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사진 Ho Chang
출처
47340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