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이 론칭한 핫브랜드는?

눈 깜빡 하는 사이에도 새로운 뷰티 브랜드가 생기고 있다. 개인이 론칭하는 브랜드가!

자신만의 확실한 시그너처 메이크업이 있는 킴 카다시안이 KKW 뷰티와 만나 ‘Glam Bible Smokey Volume’을 출시한다. 이름 그대로 글래머러스한 룩을 닮고 싶다면 kkwbeauty.com을 방문해볼 것.

프렌치 시크의 대명사가 된 잔느 다마스가 뷰티 아이콘의 자리까지 넘보는 중이다. 도톰한 입술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던 그녀답게, 고급스럽게 마무리되는 립스틱이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 톱스타들을 담당하는 헤어 아티스트 채수훈이 화장품 브랜드, ‘H₂스킨’을 론칭했다! 강력한 항산화 기능을 갖춘 수소를 활용해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기초 아이템부터 헤어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국적인 분위기로 떠오르는 할리우드 스타, 벨라 손이 화장품 브랜드의 대표가 됐다! 자신의 이름을 그대로 옮긴 ‘Thorne by Bella’에서는 화려한 색감의 아이섀도, 립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 리사 엘드리지 (@lisaeldridgemakeup)가 자신의 이름을 건 벨벳 레드 립스틱을 선보인다. lisaeldridge.com에서 자신에게 어울리는 레드 컬러를 골라보시길.

베네피트와 인플루언서 데시 퍼킨스가 협업한 ‘Bomb-Ass Brows! by Desi Perkins’는 완벽한 눈썹을 위한 자습서 같은 키트. 그녀의 노하우가 담긴 영상을 참고하면 메이크업이 더욱 쉬워진다.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