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굿바이, 뉴 스파 3

역대급 더위가 남기고 간 트러블 흔적과 52시간 근무제에도 도통 실현 불가능한 ‘워라밸’, 뻔한 데이트 코스로 불쾌지수가 최고조에 이르렀다면? 새로 오픈한 스파에서 재대로 된 힐링을 맛볼 것.

JULLAI
휴양지에서 즐기는 커플 스파

제주도에 갈 이유가 또 하나 생겼다. 자연주의 브랜드 쥴라이에서 메종 글래드 제주에 ‘쥴라이 스파 제주’를 오픈한 것. 모던하고 자연친화적인 공간에서 숙련된 테라피스트에게 보다 전문적인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물론 슈퍼푸드의 유효 성분을 담은 쥴라이 제품과 함께. 모든 트리트먼트는 맞춤형 피부 진단과 문진을 통해 시작된다. 보디 릴랙싱 트리트먼트부터 풋 리추얼까지, 프로그램 구성도 다양하다.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제주도를 방문했다면, 커플 맞춤 트리트먼트를 받아볼 것. 머리부터 발끝까지 영양과 보습 케어를 더하는 프로그램으로, 아늑하게 꾸며진 룸에서 두 사람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보디 트리트먼트와 페이셜 관리가 각각 60분씩 진행되며, 클렌징, 마사지, 두피 관리 등으로 구성된다. 신랑 신부를 위한 브라이덜 프로그램도 있다. 취향에 따라 트리트먼트를 선택할 수 있으며 홈케어 제품까지 주는, 그야말로 ‘알짜’ 패키지다.

Jullai 슈퍼 12 바운스 씬 오일 6만1천원

주소 제주시 노연로 80 메종 글래드 제주 1층
전화번호 064-710-8366
가격 120분/44만원(2인)


AESOP
즉각적인 피부 변화, 페이셜 트리트먼트

효능은 물론 사용감과 향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이솝 제품으로 페이셜 관리를 받는다면? 상상만 해도 즐거운 일이 현실이 됐다. 요즘 가장 핫하다는 ‘사운즈 한남’ 이솝 스토어 내에 페이셜 트리트먼트 공간을 오픈한 것. 당일 피부 상태, 컨디션, 심지어 날씨까지 고려해 전문가가 적합한 프로그램을 추천해준다. 디톡스, 보습, 항산화 등 프로그램은 총 6가지 매뉴얼로 이뤄져 있는데, 클렌저와 마무리 스킨케어는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달라진다. 직접 받아본 소감은? 구체적이고 세분화된 상담이 인상적이었다. 문답 형식의 상담지를 작성한 후 담당자와의 면담, 클렌저 후 피부 상태를 직접 손으로 체크하고 프로그램을 결정해 진행한다. 또 오랜 연구 끝에 찾은 이솝 글로벌 레시피로 이솝 제품과 트리트먼트 전용 제품을 블렌딩해서 사용하니 신뢰할 수밖에. 룸 내에 샤워실과 화장실이 구비되어 있는 것도 마음에 들었다.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이솝 트리트먼트의 장점은 효과! 럭셔리한 서비스도 좋지만, 관리 후 곧바로 느껴지는 피부 변화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Aesop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세럼 8만5천원

주소 서울시 용산구 대사관로 35 1층
전화번호 02-749-1987
가격 60분/13만5천원, 75분/16만원


Lush Spa
전신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카마

심리치료사, 제품개발자, 음악가, 소울 테라피스트까지. 단순히 물리적인 트리트먼트가 아닌 내면의 치유에 중심을 두는 테라피가 러쉬 스파의 특징. 이러한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또 하나 추가됐다. ‘카마’는 인도 여행에서 영감을 받은 프로그램으로 두 명의 테라피스트가 65분간 진행하는 전신 트리트먼트. ‘포핸즈’ 마사지는 러쉬에서도 처음 선보이는 테크닉으로 주요 관절을 풀어주고 몸의 균형을 재정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음악에 맞춰 일치된 동작을 하기 때문에 마치 한 사람이 움직이는 듯한 경험을 준다. 이때 파출리와 레몬그라스, 오렌지, 소나무 오일을 담은 마사지 바를 녹여서 사용하는데, 몽환적인 향기가 마음까지 차분하게 만든다. 포핸즈 마사지가 끝나면 ‘시로다라’ 단계로 넘어간다. 시로다라란 높은 곳에 달린 구리 포트에 코코넛 워터를 담아 이마 중앙에 떨어뜨리는 테라피로 인도 정통 아유르베다 요법에서 착안했다. 자신의 업보를 씻어내는 명상 효과를 주어 높은 집중력과 평온함을 전한다. 이 특별한 과정과 인도 전통 악기를 사용한 몽환적인 음악이 더해지는 순간? 맑아지는 정신과 몸. 경험해보지 않으면 모른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회나무로42길 10 2층
전화번호 02-790-7561
가격 65분 + 컨설테이션 20분/35만원 에디터/ 정혜미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