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합니다, 브랜드 뉴 페이스

새로운 시즌을 맞아, 브랜드 ‘얼굴’이 된 모델 4총사.

 

1 크레모랩 x 한예슬

금진 온천수의 핵심 유효성분만을 담은 크레모랩. 현재 프랑스, 미국, 체코, 홍 등 총 24개국에 약 1000여개 매장에 입점해있다. 그런 크레모랩이 한예슬을 글로벌 모델로 앞세워 세련된 이미지 변신에 나섰다. “크레모랩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제품의 효능을 누구보다 진정성 있게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한예슬씨를 통해 국내 소비자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가깝고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입니다.”라고 홍보 담당자가 전한다. 최근, 그녀가 등장한 ‘빛나는 피부 자신감 캠페인 영상’이 공개되면서, 매출은 물론, 자사 몰의 회원수가 대폭 상승하였다고.

한예슬’s pick

CREMORLAB

티이엔 크레모 스킨 리뉴얼 크림

일명 ‘한예슬 자신감 크림’이라고 불리는 제품! 쫀쫀한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고 편안하게 녹듯이 발린다. 온천수의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치유해주는데 가장 큰 특징은 붉은기를 완화해주고, 손상을 개선해준다는 것. 피부과 시술 후 사용해도 으뜸이다. 5만2천원


2 한율 X 김소현

한율의 새 얼굴은 바로 자연미인으로 유명한 김소현! 그녀의 청초하고 맑은 이미지가 한국적인 자연의 편안함을 전달하는 한율이 추구하는 가치와 비슷하다.

김소현’s pick

Hanyul

어린쑥 수분진정수

7가지의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착한 미스트. 은은한 쑥 성분과 향이 피부는 물론, 맘까지 편안하게 한다. “피부는 건조하면 안좋다고 해서 어린쑥 수분진정수를 수시로 뿌리고 있고, 밤에는 종종 수면팩이나 시트 마스크로 피부 관리를 해주고 있어요.“ 라고 김소현이 전한다. 150ml 2만5천원대


3 힐링버드 X 정채연

“꽃과 연관된 이미지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채연의 이미지가 힐링버드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습니다. 실제로 그녀가 ‘인간벚꽃’이라는 별명까지 갖고 있어 브랜드 내에서 반응인 좋은 ‘체리플라썸 & 피치’ 제품을 선정했죠.” 힐링버드 홍보를 담당하고 있는 이주영 과장이 전한다. 팬 페이지의 계정이나 게시판에서는 ‘가장 예쁘게 만들어 준 광고’라며 극찬중이라고.

정채연’s pick

HEALING BIRD

보태니컬 바디로션 체리블라섬 & 피치향

싱그러운 벚꽃 향이 온몸에서 퍼지는 제품으로 실크처럼 부드러운 피붓결도 만들어준다. ‘인간벚꽃’이 되고 싶다면 이 제품을 선택해볼 것. 1만5백원


4 클리오 X 크리스탈

최근 클리오와 합을 맞춘 모델은 늘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크리스탈. 클리오의 홍보 담당자는 “카리스마 있는 그녀의 이미지와 영향력에 반해 그녀로 발탁하게 됐습니다”라고 그 이유를 밝혔다. 실제로 그녀로 모델이 바뀐 후, 각종 SNS에서는 ‘크리스탈 립스틱’, ‘크리스탈 섀도’라 하면서 반응이 폭발적이었다고 한다.

크리스탈 ‘s pick

CLIO

프리즘 에어 섀도

메이크업 할 때 눈매를 강조하는 편이라는 크리스탈. 그런 그녀가 선택한 ‘최애템’은 프리즘 에어 섀도 14호. 펄이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우며 각도에 따라 오묘한 컬러로 빛이 나서 맘에 든다고 한다. 1만4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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