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라인마져 달라보이는, 굽은 어깨 펴기 #비헬스

추위로 움츠려든 어깨, 이제는 쫙 필 때! 포근한 날씨가 계속된다고 하니, 굽은 어깨 풀어주는 스트레칭으로 어깨 힘 좀 풀어보는건 어떨까?

BODY CHECK

운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이 동작으로 유연성을 체크해, 자신에게 맞는 #레벨운동을 해보세요.

브라 톱과 슬리브리스 톱, 팬츠는 모두 lululeomn.

폼롤러를 등에 대고 양손을 깍지를 껴서 머리 뒤에 대고 천천히 올라온다. 머리와 팔꿈치가 땅에 닿는지 체크해볼 것. 머리와 팔꿈치가 땅에 닿으면 고수편 영상으로, 이 자세가 힘들다면 초보편 영상을 따라하면 된다.

HOW TO 옆으로 길게 누워 두 무릎을 붙인 후, 양 손을 모은다. 마시는 숨에 척추를 회전 시키고 내쉬는 숨에 위쪽 팔로 원을 그려준다. 12시 방향까지는 손 등이 천장을 보게, 그 다음에는 손바닥이 하늘을 바라보게.

같은 동작 5회, 3세트 반복.

 

폼롤러를 천천히 굴리면서 가슴을 바닥으로 꾹 누른다. 2초 정도 유지한 다음 내쉬는 숨에 제자리로 돌아온다. 다시 마시고, 내쉬는 숨에 엉덩이를 들면서 가슴을 바닥쪽으로 충분히 눌러준다. 숨을 마시고 내쉬면서 제자리.

같은 동작 5회, 3세트 반복.

좀 더 자세한 동작을 원한다면 아래 영상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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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

에디터
사진 영상 구용범
모델 이은형 강사
헤어 심현섭
메이크업 심현섭
스타일리스트 정평화
장소 스튜디오 하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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