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장각’ 진짜 좋아요! 1편

SNS에 쏟아져 나오는 뷰티 광고 속에서 늘 ‘호갱님’이 되고 마는 여러분! 잘 오셨습니다. 여기 100만 개 판매는 코웃음, 1000만 조회 수는 식은 죽 먹기인 SNS 스타 아이템을 소개해요. 두 눈 크게 뜨고 보는 순간 당신에게도 운명 같은 ‘인생템’이 찾아올 거예요.

피알피엘 듀얼 쿠션

온라인에서도 쿠션 전쟁은 치열하다. 이 경쟁의 승자는? 피알피엘 #하트쿠션. SNS에서는 아무래도 비포 & 애프터가 확실한 제품들이 인기를 끌기 마련인데, 이 제품 역시 기미까지 가려준다는 극강의 커버력이 한몫했다. 여기에 ‘하트눈’을 만드는 깜찍한 패키지와 꾸밈 스티커, 컨실러, 립앤치크, 립밤이 하나로 결합된 듀얼 제품이라는 게 제대로 여심저격. 3만3천원.


아이돈띵쏘 하드스퀘어 아이브로우 펜슬

슈에무라 하드포뮬러와 견줄 만하다고 인정받는 제품. ‘아이브로’의 장인이라고 불린다. 아이섀도로 그린 것만큼 자연스럽고, 무엇보다 심 자체가 사각 모양으로 되어 있어 셀프 샤프닝이 편하다. ‘곰손’들에게 ‘인생 아이브로’로 추천. 컬러도 9가지라 모발 색에 맞춰서 사용할 수 있다. #슈퍼그뤠잇, #개이득 아이템! 1만2천9백원.


내추럴 퍼시픽 리얼 카렌둘라 꽃잎 토너

또 다른 대란템, ‘욕세럼’으로 유명한 내추럴 퍼시픽에서 선보인 꽃잎 토너. 단, 2주 만에 트러블이 자취를 감추고 안색이 맑아지는 후기 영상을 보고 있노라면 주문 버튼을 누를 수밖에 없다. 욕세럼과 함께 동영상 조회 수만 무려 1000만! 최근 SNS 광고 영상에 낚여 분노하는 이들이 많은데, 이 제품은 낚아줘서 감사하다나? 2만4천원.


포레스트엔 더티 올 클린 어성초 지우개 패드

브랜드 공식 계정 외에 지우개 패드의 후기를 모은 인스타그램 계정이 따로 있을 정도. 실사용 후기 2만 개, 누적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한 명실상부 대란템이다. 엠보 면으로 얼굴 전체를 닦고, 코 옆, 턱 등은 거즈 면으로 살살 닦아주면 5초 만에 각질 제거 끝. 2016년 뷰티 앱 ‘화해’ 어워즈에서 스크럽, 필링 부문 1위를 수상했다. 1만6천9백원.


몽디에스 어덜트 치약

‘가습기 살균제 치약’ 논란으로 안심 치약에 대한 니즈가 커진 가운데, 안전하고 예쁘기까지 한 치약이라면? 사지 않을 이유가 없다. 몽디에스 치약은 전 성분을 공개한 저자극 제품으로 베이비와 키즈용이 유명세를 타면서 성인용까지 주목받는 중. 게다가 SNS상에서 치약이 ‘취향템’이 되면서 인기 급상승. 예쁜데 착하기까지 하다. 1만2천8백원.


하또하또 네일핏

이름하여 ‘하고 또 하고, 하고 또 하고 싶다’고 하여 하또하또. #네일스타그램이 넘쳐나는 SNS에서 요즘 가장 핫한 네일 스티커다. 가성비 갑! 비싼 젤 네일을 단돈 9천원(온라인 할인가)에, 그것도 쉽게 연출할 수 있다는 게 써본 이들의 후기. 블링블링, 화려함 그 자체이던 기존 네일 스티커와 달리 ‘공간 네일’, ‘포인트 네일’ 등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역시 인기 요인이다. 1만2천원.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