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후회 안하는 베스트 스킨케어 아이템 #바자뷰티핫100

카모마일 아로마틱 에센셜 오일 엘릭시르 7만2천원

HOT FACE OIL  

Darphin 

쉽게 빨개지고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민감성 피부를 다스려주는 아로마틱 에센셜 오일. 시코르의 페이스 오일 부문에서 가장 높은 판매를 기록했다. 예민한 부위를 부드럽게 달래 본연의 윤기를 되살려주며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특징. 오가닉 카모마일 에센셜 오일에 샌들우드라벤더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해 향기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취침 전에 맡으면 숙면을 도와준다.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 SPF 50+/ PA++++ 22g 4만3천원

HOT SUNCARE 

AHC

물이나 땀에 지워지지 않는 지속내수성으로 자외선 차단 효과를 하루 종일 유지해주는 선스틱. 미세한 입자의 세범 컨트롤 파우더를 함유해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발린다. 모공을 매끄럽게 커버해 프라이머 효과는 물론, 유분이 올라온 부위에 터치하면 번들거리는 피부도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것이 장점. 파우치에 휴대하고 다니면서 메이크업 위에 쓱 펴 바르기만 하면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촉촉함까지 더할 수 있다.


아쿠아파워 프레시 로션 인 젤 5만원대

HOT MEN’S CARE

Biotherm Homme  

남성 스킨케어 시장에서 빠뜨릴 수 없는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라인의 모이스처라이저. 젤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물로 변하면서 프레시하면서도 강력한 보습력을 전달해준다.

Burberry

순행클렌징폼 3만5천원대

HOT CLEANSER

Sulwhasoo   

아미노산 유래 세정 성분, 부평초, 율피 등의 성분을 담아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클렌징폼. 풍성한 거품이 부드럽게 노폐물을 제거한 뒤 촉촉함만 남긴다.

캡춰 유쓰 플럼퍼 에이지-딜레이 플럼핑 세럼, 글로우 부스터 에이지-딜레이 일루미네이팅 세럼 각각 14만원대

BAZAAR LOVES

DIOR

노화가 나타나기 전, 그 징후를 늦춰주는 캡춰 유쓰 라인의 맞춤형 세럼. 탄력, 광채, 톤업, 피지 조절, 수딩 등 총 5가지 종류로 출시되어 개인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Lanvin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4만원

HOT CREAM

BELIF 

오랫동안 지속되는 보습력으로 유명한, 일명 ‘보습 폭탄 크림’.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가 피부를 감싸면서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래디언트 멀티 리페어 오일 18만원대

SHINSEGAE HOT NICHE BEAUTY 

Clé De Peau Beauté

산뜻하고 가벼운 오일 텍스처가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을 제공하며 즉각적으로 주름을 개선해주는 오일. 피어니와 오키드 향이 심신을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Christopher Kane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컬러 어웨이크닝 립 밤 4만1천원대

SHINSEGAE HOT BRAND

DIOR

신세계백화점의 핫 브랜드로 뽑힌 디올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개개인에 따라 다른 입술 본연의 컬러를 끌어올리고 생기를 부여해줘 ‘국민 립밤’이라는 애칭을 획득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160ml 19만원대

HOT FIRST serum

SK-II

‘부스팅 에센스’라는 카테고리를 탄생시킨 원조. 피테라 원액을 90% 이상 담아 결, 탄력, 광채, 톤, 표정 라인 등 맑고 투영한 피부의 다섯 가지 요소를 개선한다.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