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 로렌스의 관리 비법

'조이 바이 디올'의 얼굴, 제니퍼 로렌스의 피부 비법은 최소한으로 관리하는 것!

FRAGRANCE

Family Legacy “엄마는 항상 ‘미스 디올’을 사용했어요. 그게 제가 처음 맡아본 향수였죠. 디올은 어릴 때부터 항상 제 코끝에 머물고 있었어요. 이제는 저만의 향수가 있다는 사실이 너무 신기해요!”

Dior 조이 바이 디올

Creative Vision “8개월 전쯤, 디올의 향수 크리에이터 프랑수아 드마슈와 파리의 실험실에 방문한 적이 있어요. 그는 약 일 년 동안 향을 들고 다니면서 다양한 성분을 더하고 있었죠. 덕분에 전 각기 다른 성분의 향을 맡아볼 수 있었고요. 멋진 경험이었어요. 향수를 만드는 데 무엇이 들어가는지 몰랐거든요. 하나의 노트가 하나의 냄새를 가지고, 다른 성분과 만났을 때는 또 다른 향을 발향한다는 게 놀랍고 신기해요.”

Signature Scent “전 ‘조이 바이 디올’이 너무 강렬하지 않아서 좋아요. 공기 같지 않나요? 기본적으로 플로럴 향인데 샌들우드 향이 스쳐 지나가듯 들어 있어요. 모던하고 클래식하죠. 압도적이지 않고 탁 트인 듯한 느낌이 들어요. 답답하고 숨 막히게 만드는 향수는 제게 맞지 않거든요.”

MAKEUP

Brow Must “할머니는 제게 눈썹에 신경을 써야 할 때가 올 거라고 하셨어요. 지금인 것 같아요.”

Fresh Faced “특별한 일정이 없을 때는 화장을 하지 않아요. 전문가에게 메이크업을 받을 때가 많아 제 손은 닿지 않는 편이 나을지도 몰라요. 전 그들에게 아무것도 배우지 않았거든요!”

SKIN & HAIR

Smooth Move “매일 밤마다 각질을 제거해요.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은 것 같아요. 알갱이가 있는 것이면 어떤 제품이든 환영이죠. 매일 바꿔가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Eminence 아몬드 & 미네랄 트리트먼트

Less Is More “제 피부는 정말 건조하기 때문에 나이트 크림을 주로 사용하고 묵직한 마스크팩도 즐겨 하죠.”

Skin-care Philosophy “전 페이셜 제품을 바꿔가면서 사용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정작 저는 매일 밤 나이트 크림을 바르기 전에 레티놀을 바르고 있긴 하지만요. 매일 사용하지 말라고 적혀 있긴 하지만, 뭐 어때요!”

SPF “낮에는 자외선차단제를 바르고 있어요. 특정 제품을 선호하는 건 아니지만, 항상 아연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편이에요.”

Expert Opinion “피부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대해서는 뉴욕에 있는 조지아 루이스의 의견을 따르고 있어요. 저의 페이셜리스트죠.”

Texture “전 헤어 관리를 정말 못 해요! 제 머리카락은 천연 곱슬인데, 이게 싫어서 스트레이트로 펴곤 하죠.”

Harry Josh Pro Tools 프로 드라이어

Hairstyle “L.A ‘나인 제로 원’의 리와나 카프리가 제 머리를 잘라줬어요. 머리카락이 고르게 정리되지 않고 들쭉날쭉해 보이는 게 좋더라고요.”

DIET & FITNESS

Morning Routine “우선 커피를 마셔요. 이를 닦고, 선블록과 컨실러를 바르죠. 제 강아지 피피와 공원으로 산책을 가요. 들어와서 샤워를 하고, 그 뒤에는 그냥 빈둥거려요. CNN을 보면서 소리를 지르죠. 그 사람들이 제 말을 들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가장 먼저 커피를 찾는다.

Simple Life “건강 관리를 잘하고 싶어요. 비타민도 안 먹고, 아무거나 먹거든요. 하지만 운동은 해요! 필라테스나 러닝 같은 것들이요.”

Puppy Love “피피는 3주에 한 번씩 오트밀 목욕을 해요. 그 아인 저보다 운동을 더 많이 하는 것 같아요.”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