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손에 물들일 네일 컬러 10

손톱에 가을을 담았다. 네일 숍을 가기 전 트렌드 네일 컬러를 점검해보자.

① 베리 컬러로의 귀환

베리 컬러 네일폴리시를 바르지 않고 어찌 가을이라 할 수 있나.

 


② 어디서나 로즈골드

얌전한 듯 하지만 화려한 로즈골드 컬러가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샐리한센의 꿈 같은 크롬 효과 폴리시로 대세 네일을 연출해보자.

 


③ 라떼처럼, 크림 누드

O.P.I에서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누드 컬러. 발라보면 이유를 알 수 있다. 여름에 줄곧 피치누드 컬러를 발랐다면 가을에는 좀 더 부드럽고 차분한 크림 누드가 답이다.

 


④ 매일 매일 그레이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하면 쿨톤의 컬러 네일을 바르자. 여기에 미디 링을 레이어링하면 인스타그램용 사진으로 손색없다.

 


⑤ 마법의 버섯

버섯을 연상케 하는 이 네일컬러는 웜톤 피부에 잘 어울린다. 쉽게 질리지도 않는 컬러다.

 

⑥ 누드 슬립

핑크 빛이 감도는 브라운 컬러의 폴리시는 가을에 없어서는 안되는 네일 컬러다. MLBB컬러와 비슷한 폴리시로 메이크업과도 궁합을 이룰 수 있다.

 


⑦ 발레리나 핑크

아주 옅은 핑크 컬러로 가을, 당신의 옷장 안 그 어떤 옷과도 무난하게 잘 어울릴 것.

 


⑧ 미드나잇 그린

잉크 컬러의 딥한 그린 컬러는 너무 뻔한 가을 느낌의 컬러가 아니라 오히려 더 멋스럽다. O.P.I는 컬러가 조각나 떨어지는 것을 방지해주고 반짝임이 강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니 참고하자.

 


⑨ 루즈누아

가을이 되었으니, 클래식한 네일 컬러를 다시 꺼내보자. 샤넬의 루즈누아 폴리시 같은. 레드와 블랙이 환상적으로 혼합된 이 폴리시는 언제 발라도 시크함의 절정이다.

 


⑩ 체리 폭탄

레드 네일은 계절을 불문하고 언제든 어울린다. 이번 가을에는 이 짙은 체리 톤의 컬러를 골라보는 건 어떨까.

 

 

본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K 웹사이트의 ’11 nail colours you need in your life thie autumn‘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됐습니다.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Victoria Jowett
사진인스타그램, 아이맥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