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하디드의 광채 피부

지지 하디드의 시그너처, 광채 피부.

FLAWLESS

지지 하디드의 시그너처 룩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메이블린 뉴욕의 수석 아티스트 그레이스 리는 “타고난 듯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로 보이는 것이 중요해요.”라고 조언했다. 이를 위해 추천하는 제품은 메이블린 뉴욕의 ‘드림 쿠션 파운데이션(국내 미출시)’. 수채화처럼 말갛게 발리지만 덧바를수록 커버력이 배가되어 원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고 여러 번 덧발라도 무겁지 않다. 내장된 메이크업 스펀지를 물에 적셔 사용하면 그냥 발랐을 때보다 얇고 자연스럽게 피부를 표현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또한 본래 피부보다 한 단계 밝은 크림 타입의 컨실러로 눈 밑 다크서클과 뾰루지, 잡티를 커버할 것. 손가락이나 브러시의 한쪽 면으로 톡톡 두드려 흡수시킨다. “피부에 은은한 윤기가 돌며 건강해 보이죠. 게다가 사진을 찍었을 땐 마치 인스타그램 필터를 사용한 것처럼 얼굴이 화사해 보여요.” 리의 설명이다.


STUNNING SHADOW

메탈릭한 아이 메이크업은 촉촉하고 윤기가 흐르는 피부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눈이 또렷해 보이도록 눈두덩과 쌍꺼풀에 금빛 섀도를 발라주자. 좀 더 드라마틱한 반짝임을 원한다면 “샴페인 컬러 섀도를 눈 안쪽 코너와 눈썹 바로 아래에 발라주세요.”라는 리의 조언을 기억할 것. 이렇게 하면 각도에 따라 빛이 닿는 면적이 달라지기 때문에 색다른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다음 눈꼬리를 따라 브론즈 컬러를 한 번 더 터치하면 지지 하디드처럼 가로로 시원하게 뻗은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블랙 마스카라를 여러 번 덧발라 마무리하자. 최대한 속눈썹을 부각시키려면 마스카라를 바르기 전, 뷰러로 눈썹의 볼륨을 살려줄 것.


LUSCIOUS LIPS

눈가를 한껏 강조했다면 입술은 뉴트럴 계열을 발라 밸런스를 조율하자. 파운데이션에 가까울 만큼 페일한 색감보다 피치, 핑크 컬러가 감도는 누드 계열을 선택하면 입술이 한결 생기 있어 보인다. “본연의 입술 색과 비슷하면서 장밋빛이 살짝 감도는 색감을 골라보세요.” 리의 조언이다. 피부를 촉촉하게 연출했으니 입술은 매트한 텍스처를 발라보자. 대비와 균형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면 그 어떤 룩보다도 매력적으로 보일 테니까!

지지 하디드의 광채 피부 -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2017년 3월호

Maybelline New York 센세이셔널 인티-매트 누드 립스틱, 각각 하니 핑크, 아몬드 로즈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번역 하 주희
사진 Jeffrey Westbrook/ Studio D(제품)
출처
26832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