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 시급! 가을 신상템 10

여름이 끝나 가을이 돌아오면 우리는 원피스를 청바지로, 샌들을 로퍼로, 그리고 아아메를 뜨거운 아메리카노로 바꿔 치기 한다. 그렇다면 뷰티 아이템들을 어떨까? 여기, 순식간에 당신을 매료시킬 10가지 제품들을 소개한다.

① 

흔히들 많이 사용하는 뾰족하고 작은 브러시가 달린 프레스트 아이브로우 파우더 대신 봉으로 바르는 아이브로우 파우더 제품이 새로 나왔다. 마치 컬러링 북에 색칙을 하듯 스펀지 봉의 넓은 부위를 이용해 당신의 눈썹에 컬러를 채워넣도록 하라. 봉의 끝 부분으로는 눈썹 끝을 연출하면 된다.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 브로우 드라마 쉐이핑 초크 파우더, 소프트 브라운 컬러, $10


이 네일폴리시의 컬러는 딱 펌킨스파이스라떼(주: 단호박+계피향 나는 라떼/깊은 오렌지 컬러)다. 다시 말해, 가을이면 매일 자꾸 손이 갈 거란 말이다.

스미스앤컬트(Smith&Cult) 네일드 락커, 탱뱅 컬러, $18 (8월 15일부터 판매 개시)


신용카드보다 약간 큰 사이즈라는 점을 감안하면 엄청나게 많은 컬러들이 담겨있는 미니 팔레트. 이 제품 하나만으로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밝고 쉬머한 컬러들로는 하이라이트를, 진한 컬러들로는 아이 메이크업을 매력 있게 완성시킬 수 있다.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 더 시티 미니 팔레트, 칠 브런치 뉴트럴 컬러, $10


홀로그램 하이라이팅이 아직 유행이 아니라면 집중할 것. 곧 그렇게 될 테니 말이다. 이 스틱은 윤기 충만한 바다 속 인어의 광채로부터 영감을 받아 만든 제품으로 하이라이팅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시켜줄 명물이다. 영롱한 무지개빛을 자랑하는 이 제품을 사용하면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도 아마 당신은 빛이 날 것.

NYX 프로페셔널 메이크업(NYX Professional Makeup) 스트로브 오브 지니어스 홀로그래픽 스틱, 머메이드 아머 컬러, (Ulta에서 구입 가능), $9


절대로 지워지지 않는 불투명한 매트 립 컬러를 찾고 있는 사람에게 꼭 소개해주고 싶은 아이템. 스펀지 팁으로 완벽하게 립 라인을 그리고 입술을 채워 넣을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다. 바른 후 16시간까지 지속력이 유지된다니 마음껏 먹고, 마시고, 키스하고, 차도 들이키도록 하라.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 수퍼스테이 매트 잉크 리퀴드 립스틱, 러버 컬러, $9


커버력이 완벽한 파운데이션은 조금 부담스러워 보일 수 있다. 하지만 밀크 메이크업의 수용성하이드레이팅 제품은 피부에 건조하고 거칠어 보이지 않는다. 손가락으로 펴 바르거나 댑+블렌드 어플리테이터를 이용해 바르도록. 젤과 유사한 제형의 스펀지로 파운데이션을 흡수하지 않아 제품을 아껴 쓸 수 있다.

밀크 메이크업(Milk Makeup) 블러 리퀴드 매트 파운데이션, 딥 컬러, (Sephora에서 구입 가능), $40 


제품에 달린 봉을 위 아래로 펌프질하지 않고 뭉치거나 건조해진 마스카라를 다시 매끄럽게 정돈하기란 불가능하다. (하지만 이런 행위는 공기를 유입시켜 제품을 금방 마르게 하기 때문에 금물!) 이런 단점을 확 개선시킨 제품이 바로 림멜의 신제품이다. 림멜의 새로운 기술력을 탑재한 마스카라는 사용 전 단순히 흔들어주기만 하면 매번 새 제품처럼 깔끔한 마스카라를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림멜 런던(Rimmel London) 쉐이크잇 프레시 마스카라, (Ulta에서 구입 가능), $9 


이미 가방 안에 프레쉬의 슈거 립밤을 한 세 개쯤은 가지고 있을 당신.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기 소개하는 이 제품도 갖고 싶어질 것이다. 입술이 수분을 잃지 않도록 설탕이 함유되어 있고 (당연한 소리), 보습을 위해 살구씨 오일, 블랙커런트 오일, 그리고 포도씨 오일이 들어있으며, 입술을 건강하게 관리해주기 위해 비타민 E가 첨가되어 있다. 아, 그리고 카라멜 향이 난다. 먹고 싶지 아니한가!

프레쉬(Fresh) 슈거 립 카라멜 하이드레이팅 밤, (Sephora에서 구입 가능), $18


리퀴드 아이라이너를 잘 그리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 아닐 수 없다. 그래서 이런 멋진 제품이 나옴: 맥의 이 아이라이너 붓의 끝에는 작은 바퀴가 달려있다. 한번에 딱 적당한 양의 제품이 묻어나, 속눈썹 뿌리를 따라 쭉 굴리기만 하면 완성이다. 만든 사람 천재.

맥(M.A.C.) 롤러휠 리퀴드 라이너, (Selfridges에서 구입 가능), $18


여름 해변에서 신나게 노느라 헤어가 많이 상했다면 (그렇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 하이드레이팅 세럼을 사용해보도록 하라. 더마 E의 이 제품은 보습 효과의 코코넛, 아르간 커널, 그리고 로즈힙씨 오일이 들어 있고, 케어를 위해 비타민 E와 B-5가 함유되어 있다.

더마 E(Derma-E) 쓰리인원 헤어 프로텍션 세럼, $11

이 기사는 영국판 코스모폴리탄 ‘10 New Beauty Products You’ll Want to Buy ASAP’를 참고하여 작성한 기사입니다.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