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치 속 복 아이템!

2019년에는 ‘금길’만 걷게 해주세요!

ESTEE LAUDER 돼지의 해 메탈 컴펙트 25만원

매년 이맘 때,  센스 있게 출시하는 에스티 로더의 홀리데이 메탈 컴펙트. 전 세계 콜렉터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메탈 컴펙트의 이번 주인공은 황금 돼지. 유명한 쥬얼리 디자이너이자, 사진 작가인 모니카 리치 코산과 협업하여 ‘복덩이’를 만들었다.

HERA 골든 피그 컬렉션 에이지 리버스 쿠션 리필 포함 6만원, 골든 피그 컬렉션 루즈 홀릭 샤인 3만7천원

날고 있는 ‘귀요미’ 인 황금 돼지의 형태가 앙증 맞게 들어간 헤라 신제품. 겨울에 사용하면 좋을 촉촉한 안티에이징 쿠션과 립스틱에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쿠션에는 이상향을 상징하는 복숭아 꽃을 넣어 행운을 가득 담았으며 12월17일부터 복을 전파할 예정!

 

CELLCURE 골드 이데베논 리커버리 크림 50ml 30만원

2019년을 맞아, 셀큐어에서 야심차게 신제품 크림을 선보인다.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이라 클레오파트라, 중국 청나라 황비가 피부에 열심히 발랐다는 24K 금 성분을 함유했다. 게다가 코엔자임 Q10의 10배, 비타민C와 레티놀의 4배에 달하는 주름 개선 효과를 가진 차세대 안티에이징 성분인 강력한 이데베논을 넣어 젊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책임진다. 피부 나이를 잠시 멈추고 싶다면 이 크림에 집중!

Bobbi Brown 인텐시브 스킨 세럼 파운데이션 골드 보틀 에디션 8만5천원

세럼을 바른 것처럼 촉촉해서 겨울 파운데이션으로 유명한 바비 브라운 ‘세럼 파데’가 골드 보틀 럭셔리 에디션으로 새단장을 했다. 피부에 부드럽게 녹듯이 발리는 질감이 압권으로 12월 21일부터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