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시안] 요즘엔 이 헤어스타일이 대세!

날씨가 바뀌니 헤어스타일도 바꾸고 싶다. 하지만 어떤 스타일을 해야할지 막막하다면 아래 스타들의 사진을 시안 삼아 참고할 것!

 

1 차분한 미디엄 단발


예상 답변_ 어머 손님. 최근 JTBC2의 야심찬 프로그램인 <사서고생>으로 인기몰이 하고 있는 공대 여신, 걸스데이 소진의 스타일을 원하신다고요? 성숙한 이미지로 변신하시고 싶으신가봐요. 이 헤어스타일의 포인트는 앞머리에 약간의 뿌리 볼륨을 줘 여성미를 한껏 살렸다는 건데요. 약간의 볼륨만 더하면 ‘거지존’이라 불리는 애매한 기장의 미디엄 단발로 충분히 스타일리시해보일 수 있는 장점이 있죠.

 

2 과감한 이미지 변신, 똑단발


예상 답변_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칼단발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나나는 여자가봐도 너무 멋있죠. 진정한 ‘걸크러쉬’의 매력을 쏟아내고 있는 중이랄까요? 하지만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은 아니니, ‘현실 조언’을 해드리자면, 이목구비에 자신 있는 사람들만 시도하거나 옆가르마를 타볼 것! 가르마를 3:7이나 2:8 정도로 하여 여성미를 살리는거죠. 얼굴이 훨씬 더 갸름해 보이는 장점도 있어서 이런 똑단발을 할 때는 가르마가 생명이에요.

 

3 우아! 우아해, 라운드 뱅의 C컬 퍼머


예상 답변_ 세상에. 요즘 가장 인기있는 헤어스타일이에요! 많은 분들이 ‘하지원 단발로 해주세요’ 한답니다. 여성들의 ‘단발병 욕구’를 마구마구 끌어올리는 중이죠. 인상을 부드럽게 만드는 매트브라운 컬러, 자연스러운 C컬 퍼머, 사랑스러운 라운드 뱅이 완벽한 조합을 이뤄내고 있어요. 무게감 있는 앞머리가 작은 얼굴을 만드는 데 하드캐리 하므로 턱이 네모나거나, 얼굴이 통통하다면 이 스타일을 추천합니다.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사진나나, 병원선, 소진 인스타그램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