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 속 라푼젤

머리카락 길이가 무려 4피트다.

어떤 이들에게는 헤어 영감이 되어줄 아나스타시아를 소개한다. 러시아 출신인 그녀의 천연 붉은색 모발은 107센티미터나 된다.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38만이 넘는 그녀는 사진들과 함께 머리카락 빠짐에 대처하는 법, 모발 성장을 촉진시키는 법, 집에서 셀프 케어로 헤어 마스크를 만드는 법 등을 피드로 채우고 있다.

현실 속 라푼젤로 등극하기까지 그녀의 여정이 쉽지 많은 않았다. The Sun지는 23세의 아나스타시아가 5년전 탈모증 진단을 받았다고 전했다. 하지만 그녀는 전문의와 치료를 하며 자신도 모발학자가 되었을 뿐 아니라 이제는 모발 자극 테라피, 헤어 마스크, 그리고 엄청난 인내력과 수용력이 동반된 구체적인 습관을 통해 자신의 헤어 컨디션을 스스로 관리할 수 있게 되었다.

아나스타시아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426개의 사진들 중 영감이 될만한 헤어 사진들을 참고해보자. 그리고 그녀가 올린 헤어 팁들을 읽으며 당신도 그녀처럼 무릎까지 오는 모발의 주인공이 되어보도록 하라.

본 기사는 UK 웹사이트의 ‘Meet real-life Rapunzel, a woman whose natural hair is almost 4-feet long’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됐습니다.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Chloe Metzger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