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의 발렌타인 데이

발렌타인 데이를 더욱 로맨틱하게 바꿔줄 현아와 <디올>의 조합.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꾸뛰르 에디션의 출시를 기념한 촬영 현장에서 만난 현아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말그대로 “예쁘다”. 인형 같은 외모를 가진 현아의 모습

고급스러운 레더 케이스로 된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꾸뛰르 에디션을 선물 받은 현아

급박한 스케쥴 속에 진행된 이번 <디올>과 현아와의 만남. 연일 강추위가 이어지던 지난 1월의 어느 날, 남들보다 먼저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했다. 평소 현아의 이미지를 상상하면, ‘아이돌’ ‘섹시’ 등 강한 이미지가 주로 떠올랐지만, 촬영장에서 마주했던 현아의 모습은 청초하고 사랑스러운 소녀 그 자체였다. 새하얀 얼굴에 금발 머리를 한 현아는 말그대로 ‘예뻤다’. 촬영 컨셉은 현아가 발렌타인 데이를 주제로 디올과 함께하는 메이크업 영상.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꾸뛰르 에디션의 출시를 기념한 촬영에서 내내 현아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 ”레디, 액션” 소리가 들리면 수십 명의 스태프들 모두가 숨죽이며 현아의 모습을 지켜봤다. 추운 날씨 탓에 쌀쌀한 공기가 스튜디오를 감쌌지만, 다행히 따스한 햇살이 현아를 비췄고 촬영 역시 순조로웠다.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을 가지고 카메라를 향해 여유 넘치는 액션을 취하며, 때론 어린 아이처럼 장난을 치기도 했다. 낮부터 시작된 촬영은 저녁까지 이어졌지만, 싫은 내색 하나 없이 더욱 열정 넘치는 모습이었다. 틈틈이 촬영 카메라를 향해 밝게 웃던 그녀의 모습은 스태프들 모두가 반하지 않을 수 없었다.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미소는 추운 그날의 날씨도 녹일 만큼 따스했다. 현아 덕분에 일 년 중 가장 달콤한 발렌타인 데이를 미리 보낸 듯,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은 힘들지만 감히 올해 들어 가장 달달했던 순간을 보냈다고 말하고 싶다. 이번 발렌타인 데이를 로맨틱하게 바꿔줄 최고의 선물은 아무래도 초콜릿이 아니라 현아와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이 아닐까? 현아만의 사랑스러움과 매력이 돋보이는 디올의 영상은 바자 SNS와 웹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메라를 보며, 환하게 미소 짓는 현아의 모습

디올의 레더 쿠션을 들고 있는 모습이 고급스럽다

거울을 보며 메이크업 하는 듯한 액션을 취하는 프로패셔널한 모습이 아름다운 현아

 

YOU’RE MY VALENTINE

Hyun-A’s Key Item

현아가 선택한 특별한 날을 위한 꾸뛰르 터치. 보고만 있어도 여자들의 마음을 홀리는 리미티드 에디션이 출시됐다.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이 2018년, 꾸뛰르 드레스를 입고 스타일리시하게 재탄생한 것. 보송한 마무리감과 뭉침 없는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에 산뜻함을 주며, 디올만의 전문성이 담긴 ‘컬러-락’ 효과로 변질이나 다크닝 없는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디올 하우스의 디자인 코드인 ‘까나쥬(Cannage)’ 패턴의 레더 쿠션 케이스가 눈길을 끈다. 이처럼 피부 톤과 커버력은 물론 유니크한 케이스 덕분에 멋진 액세서리로도 활용 가능. 2월 9일 출시되었으며, 리미티드 에디션이라 지금이 아니면 살 수 없으니 눈여겨볼 것!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

-꾸뛰르 에디션

뭉치지 않는 산뜻하고 가벼운 밀착력이 특징. 16시간 지속되는 루미너스 매트 피니쉬로 이뤄진 꾸뛰르 에디션.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 7만8천원대.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