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메이크업 4

우아한 갈라 디너, 경쾌한 칵테일 파티, 화려한 클럽 파티까지 연말 분위기를 고조시켜줄 네 가지 파티 메이크업 가이드.

스트라이프 패턴의 시퀸 톱은 MSGM by Net-A-Porter 제품.

DAZZLING MOMENT

연말 파티 퀸의 필수 키워드는 ‘자신감’과 ‘화려함’이다. 이 두 가지를 충족시키는 컬러를 고르라면 단연 골드. 반짝이는 입자의 글리터를 활용해 눈가는 화려하게, 입술은 은은하게 터치해보자. 다만 눈가에 힘을 줬다면 입술은 뉴트럴 컬러로 자연스럽게 연출해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말 것.


도트 패턴의 시스루 드레스는 Blugirl 제품.

TRUE ROMANCE

형형색색의 칵테일과 음악, 새로운 만남에 대한 설렘이 가득한 파티에는 레드 립으로 로맨틱한 룩을 연출해보자. 풍부한 컬러, 매트한 셰이드를 갖춘 레드 립스틱을 입술에 꽉 채워 바른 뒤 시머가 섞인 립글로스를 안쪽에만 톡톡 덧바르면 입술의 볼륨감이 살아난다. 비슷한 계열의 컬러로 두 뺨을 물들이면 사랑스러움이 극대화된다.


클리비지를 드러낸 턱시도 점프수트는 Bottega Veneta, 주얼 초커는 Chanel 제품.

DARK NIGHT

1990년대 케이트 모스처럼 중성적이고 시크한 수트를 선택했다면 볼드한 아이라이너로 눈매에 힘을 실어보자. 격식을 차린 이브닝 파티에도 딱 어울리는 이 메이크업의 성패는 라인의 길이에 달렸다. 평소보다 가로로 길게 그려 시원스러운 이목구비를 완성할 것. 단, 아이 포인트를 제외한 나머지는 최대한 깨끗하게 표현해야 부담스럽지 않다.


원 숄더 드레스는 Isabel Marant, 드롭 귀고리는 Zara 제품.

MEET TEMPTATION

클럽처럼 빛과 어둠이 공존하는 공간에서의 파티라면 조명이 스칠 때마다 은은하게 반짝이는 스모키 아이로 남심을 사로잡을 것. 골드와 와인, 플럼과 블랙을 오가는 오묘한 컬러로 눈매를 물들이면 깊이 있고 그윽한 표정이 완성된다.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패션 에디터윤 혜영
사진Choi Moonhyuk(인물), Kim Kyujun(제품)
모델한 으뜸
헤어안 미연
메이크업이 자원
어시스턴트유 진아
출처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