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의 주인공은 나야나

하드캐리한 브랜드별 2017 베스트 뷰티 효자템은?

Chanel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 SPF 25/PA+++

“샤넬의 첫 쿠션으로 출시 전에 진행된 선판매부터 압도적인 주문을 받았으며 론칭하자마자 모든 호수가 품절되었습니다. 출시 된지 약 6개월이 지난 현재에도 6가지 컬러 중에 인기 호수인 20호는 완판 행진을 이루고 있습니다. “_샤넬 홍보팀 7만9천원

 

Mary Kay 타임와이즈 리플레니싱 세럼 +C

“이미 써본 사람들 사이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메리케이 베스트셀러인 타임와이즈 리플레니싱 세럼+c이 흡수를 돕는 이온 마사저의 세트 구성으로 해당 카테고리 매출 비중을 전월 대비 1.5배로 끌어올려 꽤 반응이 좋았던 아이템입니다.” 메리케이 프로덕트 마케팅 시니어 슈퍼바이저 권미원 34만원

 

MoroccanOil 시크닝 로션

“2017년 8월에 론칭한 제품인데도, 벌써 사용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나, 한 달에 몇 백 개씩 팔리고 있는 제품입니다. 사용 즉시 머리카락에 볼륨을 주고 오랫동안 고정이되서 파마한 사람들의 종착역이라고 할 수 있죠. 특히 모발이 가늘어 지는 부모님이 매우 만족스러워하여 그야말로 ‘효자템’으로 인정 받았답니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팀 3만7천원

 

3CE 벨벳 립 틴트

올해도 역시 MLBB 컬러의 인기는 대단했습니다. MLBB 컬러만 판매량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거든요. 그 중 특히 벨벳 립 틴트는 출시(10월 중순) 한 달 만에 20만 개 판매량을 돌파하였고 지금까지도 10가지 전 컬러가 모두 상위권에 머무를 정도로 폭발적인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제품 컬러와 케이스가 SNS상에서 더욱 화제가 되었고 보이는 그대로 발색되고 지속력이 높아서 테스트 해보신 분들이라면 모두 곧바로 구입할 정도로 인기가 높답니다.“ 3CE 마케팅팀 오태성 팀장 1만5천원

 

The Saem 미네랄라이징 크리미 컨실러

“ 레드벨벳의 ‘아이린 컨실러’로 불리며 국민 컨실러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더 샘의 컨실러! 커버 지속성은 물론 미네랄 보습이 함유돼 촉촉함까지 갖춰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6가지의 다양한 컬러가 구비되어 있어 피부 톤에 맞게 사용할 수도 있고요. 피부에 착착 감겨 모찌피부로 만들어주는 더 샘의 자랑거리입니다.” 더샘 광고홍보팀 이진서 대리 1만원

 

YVES ROCHER 라즈베리 헤어식초

“상큼한 라즈베리 향을 선사하며,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워터 타입의 신개념 헤어 린스로 주목을 받은 이브로쉐 ‘라즈베리 헤어식초는 출시 한 달 만에 판매율이 5배 증가하였습니다. 2개월만에 올리브영 헤어 린스 카테고리 1위, 헤어 전체 카테고리 2위를 기록하면서 간판 제품으로 급부상했죠.” – 이브로쉐 브랜드 매니저 김민주 9천9백원

 

HADALABO 고쿠쥰 오일 클렌징

“고쿠쥰 로션으로 잘 알려져 있는 하다라보의 신흥 강자는 ‘고쿠쥰 오일클렌징’ 입니다. 순하면서조 잘 지워지는 질감, 오일 클렌징에서는 느낄 수 없는 보습력 덕분에 소비자들이 열광했죠. 글로우픽에서 1위도 달성했으며, 지금은 브랜드 매출 top5 안에 드는 효자 아이템입니다.” _하다라보 마케팅 매니저 오은별 1만9천5백원

 

Sulwhasoo 진설아이에센스

“설화수에서 2017년 가장 좋은 성과를 보였던 제품은 1월에 출시했던 진설아이에센스입니다. 이 제품은 눈가 주름과 칙칙함을 케어하고 강인한 적송의 생명력으로 연약한 눈가 피부를 탄탄하게 가꾸어주는 제품이죠. 출시 이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성공적인 정착, 설화수 아이 카테고리가 성장하는 계기가 됐습니다. 다양한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하는 영광까지 얻은 제품이죠.”_설화수 BM 전지현 27만원대

 

AVENE 시칼파트 SOS 크림, 블루젤 스킨 베이스

“아벤느의 베스트셀러 시칼파트 SOS 크림에 시칼파트 블루젤을 추가하여 더욱 강력한 라인을 갖추게 됐어요. 출시와 동시에 ‘피부, 리플레이가 필요한 순간’이라는 캠페인을 진행하며 매출이 크게 성장해 원조 자리를 지켰죠.” 아벤느 PR 윤지수 모두 40ml 2만2천원

 

MAKE UP FOR EVER UHD 프레스드 파우더

“올해 가장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제품은 혁신적인 텍스처로 업그레이드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UHD 프레스드 파우더에요.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놀랍도록 가벼운 텍스처로 재탄생되어 계절에 상관없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중! 이전 버전인 HD 프레스드 파우더 대비 판매량이 2~3배로 껑충 뛰어 또 한 번 베이스의 강자로서 입지를 다지는 좋은 계기가 되었습니다.”_메이크업포에버 마케팅팀 최윤영 사원 5만4천원대

 

Dr.BRONNER’S 라벤더 퓨어 캐스틸 솝

“지난 8월 말, MBC <이불밖은 위험해>에서 엑소의 멤버 시우민이 캐리어 안에서 이 제품을 꺼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그 후 일명 ‘시우민템’, ‘시우민 화장품’, ‘시우민 클렌저’로 불리며 거의 전 매장 에서 품절돼,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이습니다. 지금도 온라인 상에는 계속해서 구매 인증샷이 올라오며 뜨거운 열기를 이어 가고 있죠.” 닥터 브로너스 코리아 홍보팀 한누리 대리240ml 1만2천5백원

 

Stila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 #키튼카르마

“글리터의 시초라고 할 수 있는 스틸라 메탈 글리터 섀도우는 유투버, 걸그룹, 블로거의 러브콜을 많이 받았습니다. 출시 이후 지금까지 총 210,000개 판매량을 기록한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죠. “_마케팅 사원 김유미 3만5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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