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초만에 스트레스 푸는 방법

오늘도 수고했을 당신에게 주는 힐링 선물, 스트레스 아웃 요가

스트레스를 풀고 싶은데 추운 날씨 탓에 움직이기 싫다면? 약 1평과 몸만 있으면 되는 홈요가를 추천한다. 각종 노폐물이 쌓이기 쉬운 골반만 풀어줘도 몸이 매우 가벼워지는 1분 요가. 비마인드풀(@bemindful.co.kr)의 김부진 티처(@bujin_mindful) 와 함께하는 60초의 힐링 테라피.

여신자세 비틀기 

 

첫 번째는 여신자세 비틀기. 다리를 벌린 상태에서 허리를 숙인 후 손으로 허벅지를 밀어준다. 허리가 살짝 비틀어지면서 골반이 시원해지는 느낌이드는 자세. 양쪽 3회씩 천천히 진행하다 보면 뻐근한 몸이 가벼워진다.

평소에 쓰지 않는 부위를 자극해 몸의 긴장을 푼다.

비둘기 준비자세 

두 번째 동작은 비둘기 준비자세. 허벅지와 골반을 부드럽게 자극해 혈액순환을 돕고 노폐물을 빼내는 것이다. 오른쪽 허벅지를 굽혀 몸 앞으로 둔 다음 상체를 꼿곳하게 한 후 숨을 내쉬면서 엎드린다. 숙인 상태에서 호흡을 깊게 마신 다음 길게 끝까지 내쉰다.

허벅지와 골반의 긴장을 풀어주면서 천천히 5회 호흡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한다면 영상 클릭!

브라톱 lululemon. 팬츠 calvinklein performance.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사진 영상 구용범
모델 김부진
헤어 김지혜
메이크업 김지혜
스타일리스트 노경언
57134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