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요! 뷰티 협업

업종을 넘나드는 재기발랄한 컬래버레이션의 세계. 뷰티 브랜드와 손잡은 파트너는 무엇일까?

1

설화수 x 서하나

설화수와 서하나 작가가 만나 ‘무릉도원 에디션’을 완성했다. 무릉도원의 상징인 찬란하게 핀 복숭아 나무 숲을 윤조에센스, 퍼펙팅쿠션, 립세럼스틱, 메이크업 멀티 키즈에 담았다. 5월 1일부터 출시하며, 스승의날이나 어버이날에 선물하면 금상첨화 일 듯.

 

 

2

더페이스샵 x코카-콜라

협업으로 이슈를 몰고 오는 더페이스샵이 또 일을 냈다. 바로 글로벌 브랜드, 코카콜라와 손을 잡은 것. 코카콜라의 톡톡 튀는 레드 컬러로 갈아입은 더페이스샵의 제품들은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수분 쿠션, 기름종이 팩트, 틴트, 아이팔레트, 립스틱 등으로 구성되며 립 틴트를 바르면 콜라 향이 솔솔 올라와 코카-콜라를 먹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이미 판매를 하고 있으며, 반응은 폭발적이라고.

 

 

3

비욘드 x 웜그레이테일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요즘, 비욘드가 선택한 착한 캠페인은? 바로 일러스트레이터 ‘웜그레일테일’과 협업을 통해 ‘서울숲 지키기’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 판매 수익금 일부는 ‘도심 숲 지키기’  캠페인의 기금으로 기부되어 나무를 보존하는 데 힘을 보탤 수 있다. 비욘드의 대표 제품인 피토 아쿠아 크림과 피토가닉 클렌징 리퀴드 마니아라면 눈여겨봐도 좋을 듯 하다.

 

 

4

나스 x 에르뎀

나스는 에르뎀 컬렉션으로 여심 저격에 나설 참이다. 시크한 블랙 패키지는 온데간데 없고, 화이트-그레이 톤에 화려한 플라워가 프린트 된 패키지가 시선을 강탈한다. 5월부터 출시될 예정이고 립스틱, 블러쉬, 아이섀도 팔레트 등 총 13종으로 구성된다.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