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은 참치에게 양보하세요. #B_헬스

연휴 때 찐 뱃살, 이 동작으로 극복.

BODY CHECK!

운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이 동작으로 유연성을 체크해, 자신에게 맞는 #레벨운동을 보세요.

HOW TO 팔꿈치를 어깨 밑에 대고, 무릎을 90º로 구부린다. 마시면서 내쉬는 숨에 두 무릎이 길게 잘 펴지는 지 체크! 그 다음 두 다리를 천천히 내릴 것. 이 때 배를 납작하게 조이고, 허리가 꺽이거나 둥글게 되지 않도록 한다.

이 동작이 쉽다면, 고수편 영상으로, 어렵다면 초보편 영상을 따라해보자.

 

HOW TO 팔꿈치를 바닥에 대고 두 다리를 90º로 만든 후, 내렸다가 올리면 끝. 무리하면 허리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 5회씩 2-3세트 반복하면 된다.

주의 사항 허리가 꺾이지 않게, 목은 쭉 펴서 어깨에 닿지 않게 주의한다.

 

HOW TO 어깨 밑에 팔꿈치를 바닥에 대고 어깨를 활짝 연다. 무릎을 하늘 위로 쭉 뻗은 다음 내 쉬는 숨에 시계 방향으로 천천히 원을 그려주면서 두 다리를 넓게 돌린다. 시계 반대 방향도 마찬가지. 왼쪽 1회, 오른쪽 1회씩 5세트 반복.

셔링 디테일 크롭트 톱과 팬츠는 모두 andar. 요가 매트는 lululem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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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

에디터
사진 영상 구용범
모델 이솝 필라테스 이은형 원장 (@hopisophie)
헤어 심현섭
메이크업 심현섭
스타일리스트 정평화
장소 스튜디오 하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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