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_BB템 죽어가는 피부를 살려줄 #심폐소생크림

모공까지 갈라질 듯 건조한 피부 상태는 물론, 안티에이징까지 해결해주는 신상 크림. 노화와 건조 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크림을 소개한다.

sisley 쑤엥 벨루어 벨벳 너리싱 크림 22만원
YUNJAC 전초 에센셜 크림 10만원

sisley 약해진 피부를 살리는 데 위력을 발휘할 샤프론 플라워가 주요 성분인 시슬리의 신상 크림은 벨벳처럼 피부에 부드럽게 마무리되는 질감이 백미! 피부 땅김을 즉각적으로 완화시켜줘, 불편한 느낌이 없다. 아침저녁으로 사용하는 데일리 영양 크림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웰빙’ 피부로 바뀌어 가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YUNJAC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연작에서 출시하는 크림. 건성, 지성, 복합성 등 모든 피부 타입에 맞는 만큼 순하고, 건강한 성분들로만 만들었다. 보습력이 뛰어난 편이라 찬바람이나 건조한 대기 등에도 끄떡없다.

 

VALMONT AMF5 V-쉐이프 필링 크림 39만원
CHANEL 르 리프트 크림 리치 21만원

VALMONT 발몽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인 AMF5에서 V라인 형태를 만드는 데 집중하는 탄력 크림. 그 뿐만 아니라 꺼진 피부에 볼륨까지 채워 넣는 발몽의 야심작! 무엇보다 피부에 닿으면 생크림 처럼 사르르 녹는 질감과 고급스런 향기 덕분에 스파에서 관리를 받는 느낌이든다.

CHANEL  최초로 94%의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 생명력이 강한 식물의 힘을 안티에이징 효과에 적용했다메인 성분은 프랑스에서 자라는 천년의 식물 알팔파. 시간이 지날수록 피붓결은 매끈해지고, 탄탄해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부드럽게 녹는듯한 질감의 르 리프트 크림과 쫀쫀하게 마무리되는 르 리프트 크림 리치, 두 가지로 출시한 샤넬의 리프팅 크림.

KIEHL’S 시카 크림 4만9천원
LANCOME 레네르지 탄력 시카 12만원대

KIEHL’S  벗겨지거나 상처 난 피부에 효과적이라는 병풀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한 키엘 신제품 시카 크림. 굉장히 순한 질감이라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거칠고 예민해진 피부가 곧 진정된다는 것이 사용자들의 리뷰!

LANCOME  랑콤에서도 시카 크림이? 랑콤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해주는 것은 물론, 랑콤의 자랑거리인 탄력 효과까지 더한 멀티플레이어 크림을 출시했다.  요즘 대세 성분인 판테놀과 마데카소사이드가 차갑고 건조해진 대기에 놀란 피부를 달래주기에 제격.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