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t matters

화두는 이제 텍스처다. 트렌드의 최전선에 선 매트 텍스처는 지적이고, 대담하며, 시적이다. 샤넬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메이크업 & 컬러 디자이너 루치아 피카는 매트한 표면에서 전해지는 감정의 깊이와 시각적인 강렬함에 매료되어 ‘아포테오시스, 르 마뜨 드 샤넬’ 컬렉션을 선보였다. 드라이하기보다는 담백하고, 깊이 있지만 결코 무겁진 않은 매트 립의 신세계.

 

Quiet Red

빛을 튕겨 시선을 집중시키는 글로시한 레드 립과 달리 빛을 흡수하는 매트한 레드 립은 차분하고 고요한 무드를 만들어준다. 톤다운된 브릭 레드 컬러의 ‘르 루쥬 크레용 드 꿀뢰르 마뜨 267 임펄션’은 이번 가을 대표 립 제품. 눈매에는 매트한 텍스처의 4색 아이섀도 팔레트, ‘레 꺄트르 옹브르 308 끌레르-옵스뀌’의 베이지 섀도로 우아한 음영을 불어넣고, 은은한 모브 핑크 컬러 블러셔 ‘쥬 꽁뜨라스뜨 440 뀐떼쌍스’를 관자놀이부터 광대뼈를 따라 쓸어주면 우아하면서도 생기 있는 페이스가 완성된다. 모두 Chanel 제품. 트위드 재킷은 Chanel 제품.


Ms. Mystery

드라마틱한 아이 메이크업은 매트 립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법. ‘레 꺄트르 옹브르 312 콰이엇 레볼루씨옹’의 라벤더 모브 컬러를 눈꺼풀 전체에 펴 바른 뒤, 블랙 섀도를 라인처럼 길게 빼준다. 그런 다음 ‘디멘션 얼팀 드 샤넬 마스카라 10 느와르 뿌르 퓨어 블랙’으로 속눈썹을 깨끗하게 쓸어주면 비밀을 간직한 듯한 신비로운 눈매가 완성된다. 입술엔 비비드한 푸크시아 핑크 컬러 ‘르 루쥬 크레용 드 꿀뢰르 마뜨 261 익세스’를 바른 뒤 면봉으로 외곽선을 닦아 부드럽게 마무리했다. 


로고 장식 뱅글은 Chanel 제품.

Taupe Aura

눈꺼풀을 매끄럽게 만들어 발색을 돕고 섀도를 오랜 시간 지속시켜주는 ‘라 바즈 옹브르 아 파피레스’를 눈 위에 얇게 한 겹 바른 뒤, ‘레 꺄트르 옹브르 308 끌레르-옵스뀌’의 토프 베이지를 눈두덩 전체에 과감하게 펴 발라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입술엔 따뜻한 브라운 핑크, ‘루쥬 알뤼르 잉크 168 세레니티’를 더했다. 네일은 완전히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버건디 컬러, ‘르 베르니 638 프로폰듀’를 중앙에 바르고 광택 있는 컬러를 외곽에 칠해 모던하게 마무리했다. 


Perfect Velvet Lips  

빛을 흡수하는 텍스처의 강렬한 벨벳 립 컬러들. 크리미하게 발리고 대담하게 발색될 뿐 아니라 입술 위에 고르게 밀착돼 오랫동안 컬러가 유지된다. (왼쪽부터) 루쥬 알뤼르 잉크 168 세레니티 4만5천원, 르 루쥬 크레용 드 꿀뢰르 마뜨 259 프로보카씨옹, 261 익세스, 265 서브버젼 각각 4만3천원, 루쥬 알뤼르 잉크 174 멜랑콜리아 4만5천원, 르 루쥬 크레용 드 꿀뢰르 마뜨 267 임펄션(한정 제품) 4만3천원, 모두 Chanel 제품.


Hint of Blue 

약간의 블루 섀도는 레드 립에 신선한 힘을 불어넣는다. 강렬한 클래식 레드 립, ‘르 루쥬 크레용 드 꿀뢰르 마뜨 265 서브버젼’을 입술 중앙에 선명하게 바르고 외곽에서 부드럽게 스머지한다. 크림 포뮬러의 블루 그레이 아이펜슬 ‘스틸로 옹브르 에 꽁뚜아 14 꽁뚜아 그라피크’로 날렵한 아이라인을 연출한 뒤, 그 위에 ‘레 꺄트르 옹브르 312 콰이엇 레볼루씨옹’의 블루 섀도를 한 번 더 레이어링하면 사파이어 아이 완성. 매트한 레드 컬러 네일 ‘르 베르니 636 얼팀’은 룩에 보다 강렬함을 더해준다. 니트 드레스는 Jil Sander by yoox.com 제품. 


Pure Tune 

투명하고 윤기 있는 스킨에 더한 매트한 텍스처는 색다른 깊이감을 선사한다. 파운데이션만으로 깨끗하게 피부를 정돈한 뒤, 푸크시아 빛이 감도는 버건디 컬러 ‘루쥬 알뤼르 잉크 174 멜랑콜리아’를 입술 중앙 부분에 바른다. 그런 다음 립라인에 매트한 코랄 레드 립펜슬, ‘르 루쥬 크레용 드 꿀뢰르 마뜨 259 프로보카씨옹’을 바르고 자연스럽게 립브러시로 그러데이션하면, 모던하고 산뜻한 옴브레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모두 Chanel 제품.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사진 Ahn Jooyoung
모델 박지혜
헤어 김승원
메이크업 류현정
네일 최지숙(브러쉬라운지)
세트 스타일링 정희인
어시스턴트 지우혜
출처
53483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