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 BEAT

두근두근 심장을 뛰게 할 뉴 핑크 립이 왔다. 때론 도발적으로 때론 사랑스럽게 시선을 사로잡는, 로레알파리 ‘샤인온 라커 스틱’의 프렌치 핑크 퍼레이드.

Vivid Pink Impact

핑크를 그저 여리여리한 소녀들의 컬러라고만 생각해왔다면 이제 해묵은 편견을 버려야 할 때가 왔다. 보이는 그대로의 비비드한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될 뿐 아니라 유리알처럼 입술을 반짝이게 코팅해주는 ‘샤인온 라커 스틱’이 있으니까! 특히 919 인빈서블 핑크는 인상을 또렷하고 생기 있게 살려주는 핑크로 밝고 경쾌한 컬러가 피부색을 환하게 톤업해 준다. 바를 땐 입술 안쪽부터 발라 바깥쪽으로 연하게 그러데이션해 연출하면 강렬한 컬러의 매력을 그대로 살리면서 데일리 룩으로도 부담이 없다.

귀고리는 Mzuu, 톱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L’Oreal Paris 샤인온 라커 스틱 프렌치 핑크 에디션 920 그루비 마젠타, 1만9천원대.

스웨이드와 체인 브레이슬릿은 모두 Rita Monica, 티셔츠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L’Oreal Paris 샤인온 라커 스틱 프렌치 핑크 에디션 919 인빈서블 핑크, 1만9천원대.

Sweet Melting Pink 

핑크 본연의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매력을 한껏 살리고 싶다면 은은한 코럴빛이 감도는 핑크가 정답. 먼저 밝은 컬러가 돋보일 수 있도록 반 톤 밝은 파운데이션으로 피부톤을 깨끗하게 정리한 다음, ‘샤인온 라커 스틱’ 918 써니사이드 피치를 부드럽게 펴 발라 촉촉하고 달콤한 입술을 완성한다. 눈매의 언더라인에 약간의 골드 펄을 터치해 반짝임을 살리면 물기 어린 싱그러운 얼굴로 마무리할 수 있다.

플리츠 톱은 Studio Tomboy 제품.

헤어에도 핑크 메이크업을 해보세요. 뿌리자마자 핑크 컬러가 입혀지는 ‘컬러리스타 원데이 스프레이’를 가볍게 뿌리는 것만으로도 트렌디한 핑크 옴브레 헤어 완성. 한 번의 샴푸로 깨끗이 지워지니 간편하기까지!

L’Oreal Paris 샤인온 라커 스틱 프렌치 핑크 에디션 918 써니사이드 피치, 각각 1만9천원대.

L’Oreal Paris 샤인온 라커 스틱 프렌치 핑크 에디션 901 써니사이드 피치, 각각 1만9천원대.

L’Oreal Paris 샤인온 라커 스틱 프렌치 핑크 에디션 901 써니사이드 피치, 각각 1만9천원대.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사진 Choi Moonhyuk
출처
48602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