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is Perfect

파운데이션 명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에서 마침내 탄생시킨 쿠션 마에스트로. 소유하고 싶은 아이코닉한 레드를 입은 하이 쿠튀르 쿠션으로 완벽함을 더한, 배우 배두나의 당당하고 우아한 카리스마.

RED CUSHION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고 피부에 우아한 광채와 생기를 살려준다. 배두나의 럭셔리한 벨벳 피부는 ‘아르마니 투 고 쿠션’ 2호를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펴 발라 완성한 것.

BUBBLE PINK
생동감 넘치는 핑크 립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새로운 틴트 스틱, ‘엑스터시 샤인’ 500호를 채워 바른 것. 립밤처럼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지만 선명한 컬러가 오래도록 지속되는 게 특징이다.

ICONIC RED
400호 레드는 매혹적이면서 우아함을 대변하는 컬러. 부드럽지만 강렬한 ‘엑스터시 샤인’ 400호를 입술 가득 채워 발라 우아한 관능미를 완성한다.

Skin Perfection
하이 커버에 벨벳 피니시까지 갖춘 레드 쿠션. 매끈하게 정돈된 피부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아르마니 투 고 쿠션’ 2호를 가볍게 펴 바른 것.

여성을 가장 완벽하게 만들어주는 컬러는 바로 레드입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당당한 카리스마와 우아하면서 에지 넘치는 애티튜드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는 톱 배우이자 아르마니의 인플루언서로 활약 중인 배두나. 그녀가 강렬한 레드 패키지에 아르마니 익스클루시브 테크놀로지로 완성된 쿠션의 뉴 룩, ‘아르마니 투 고 쿠션’과 만났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첫 번째 하이 럭셔리 쿠튀르 쿠션은 고급스러운 무결점 하이 커버, 하루 종일 무너지지 않는 롱 래스팅, 촉촉한 쿨링 에센스로 피부에 닿자마자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피니시까지 쿠션의 이상적인 삼박자를 고루 갖춘 제품. 이로써 파운데이션 명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파운데이션을 언제 어디서나 가지고 다니면서 바를 수 있게 됐으니 이보다 더 좋은 희소식이 또 있을까! 쿠션의 역사를 새로 쓰게 될 ‘아르마니 투 고 쿠션’. 쿠션 혁명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상상 그 이상의 쿠션을 기대해도 좋다.

Giorgio Armani 아르마니 투 고 쿠션 SPF23/PA+++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는 동시에 산뜻한 쿨링 효과와 촉촉한 보습력, 벨벳 피니시를 선사하는 럭셔리 쿠튀르 쿠션. 완벽한 에어 타이트 패키지로 외부 공기를 차단해 항상 최상의 상태를 유지한다. 총 네 가지 셰이드로 출시. 15g, 8만9천원대.

 

  • Kakao Talk
  • Kaka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