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의 도시에서 만난 손예진

아름다운 빛이 부서지는 코트 다쥐르 해변을 손예진과 함께 걸었다. 이 계절에 가장 낭만적인 도시 앙티브는 맨 얼굴의 그녀와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렸다. 무수히 많은 변곡점들을 지나 다시 출발점에 선 배우 손예진은 영원히 우리의 심장을 움직이게 만드는 로맨스의 주인공일 것만 같다.

플라워 모티프의 레이스 원피스, 위빙 가죽 벨트는 모두 Michael Michael Kors, 팔찌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레이스 소재 톱과 스커트, 스퀘어 셰이프의 토트 겸용 숄더백, 플라워 코르사주 장식 플랫폼 힐은 모두 Michael Michael Kors 제품.

스터드와 엠브로이더리, 패치워크 장식이 가미된 이국적인 서머 드레스는 Michael Michael Kors 제품.

보타이 디테일이 가미된 원피스, 스터드 장식의 체인 백은 모두 Michael Michael Kors 제품.

아일릿 디테일의 톱과 스커트, 체인 백과 캐주얼한 무드의 통은 모두 Michael Michael Kors, 우아한 캐츠아이 프레임이 돋보이는 선글라스는 Tom Ford by Sewon Inc 제품.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사진 Ahn Jooyoung
헤어 무진
메이크업 미정
스타일리스트 이윤미
기타 프로덕션/ 이승연
출처
50983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