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 패밀리들의 역대급 가족 사진

엘리자베스 여왕부터 샬럿 공주까지

2018

윌리엄 왕세손과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 비의 셋째, 루이 왕자의 세례식을 기념하는 포트레이트. 왕세손 부부와 조지 왕자, 샬럿 공주, 그리고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 찰스 왕세자와 카밀라가 함께한 가족 사진은 클라렌스 하우스에서 촬영했다. 대대로 이어진 왕실 전통 세례 가운을 입은 루이 왕자와 맥퀸 드레스를 입은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비의 룩에 주목!

 

 

2018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의 공식 웨딩 사진. 엘리자베스 2세 여왕부터 로열 패밀리가 대거 등장 했다. 여기에 신부 들러리와 시동으로 활약한 조지 왕자와 샬럿 공주의 귀여움이 돋보인다.

 

 

2011

윌리엄 왕세손과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비의 결혼 사진. 버킹엄 궁전에서 촬영한 이 사진의 앞줄에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 루이스 윈저 등이 함께 했고 좌우로 해리 왕자, 케이트 미들턴의 동생 피파 미들턴이 함께 촬영 했다.

 

 

1986

찰스 왕세자, 다이애나 왕세자비 그리고 윌리엄 왕자와 해리 왕자가 반려견과 함께 켄싱턴 궁전에서 촬영한 포트레이트. 어린 시절 해리 왕자의 익살스러운 모습과 윌리엄 왕자와 똑같은 신발이 포인트다.

 

 

1953

엘리자베스 2 세 여왕은 아버지 조지 6 세가 세상을 떠난 지 일 년 뒤 왕위에 올랐다. 여왕의 대관식 날 버킹엄 궁전에서 필립 왕자, 마가렛 공주와 함께 촬영한 사진이다.

 

본 기사는 하퍼스 바자 ‘Royal Family Portraits Through the Years’를 바탕으로 작성됐습니다.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53367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