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경아의 20년

송경아가 모델로서 스무 번째 해를 맞았다. 송경아의 라 돌체 비타, 빛나는 순간들!

송경아가 모델로서 스무 번째 해를 맞았다. <하퍼스 바자> 코리아의 시작과도 어깨를 나란히 한 햇수만큼 20년 전에도, 또 지금도 여전히 그녀의 이름 앞엔 ‘한국을 대표하는 톱 모델’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붙는다. 이 특별한 순간을 기록하기 위해 송경아의 지난날을 되돌아보고 그녀의 자아와 페르소나를 화보 속에 담았다. 순수하고 내밀한 모습부터 롤모델로 꿈꿔왔던 제인 버킨, 진 슈림턴, 미아 패로를 오마주한 패셔너블한 모먼트까지. 송경아의 라 돌체 비타, 빛나는 순간들!

패션계의 전설적인 아이콘인 제인 버킨의 내추럴한 섹시함과 세련된 믹스 매치 룩은 저에게 늘 영감을 줘요

모던한 재킷, 팬츠, 개더 장식 슈즈는 모두 Céline 제품.

오버사이즈 소매가 돋보이는 재킷, 언밸런스한 플래킷의 셔츠, 쇼츠는 모두 Louis Vuitton 제품.

깃털 모티프의 ‘플륌 드 펑’ 귀고리는 Boucheron, 스타킹은 에디터 소장품.

‘플륌 드 펑’ 귀고리는 Boucheron 제품.

레트로 무드의 시퀸 드레스, 스타킹은 모두 Tom Ford 제품.

진 슈림턴은 제 롤모델이에요. 닮은 점을 찾자면 모델 출신이라는 것, 그리고 키가 크다는 것? 개인적으로 1960년대 스타일을 무척 좋아하는데 그녀는 당시를 대표하는 ‘잇 걸’이기도 하죠.

슬리브리스 드레스는 Escada, 태슬 모양의 ‘폼폰’ 귀고리는 9천만원대로 Boucheron 제품.

모델 일을 막 시작했을 때, 어떤 메이크업 아티스트 분이 제게 미아 패로 닮았다는 얘기를 하셨어요. 그때부터 중성적인 마스크에 우아한 분위기를 지닌 그녀에게 끌리게 됐죠.

플라워 프린트의 홀터넥 드레스, 주얼 장식 귀고리, 스트랩 슈즈는 모두 Gucci, 뱅글은 모두 Bottega Veneta, 스타킹은 에디터 소장품.

회화적인 플라워 패턴의 가죽 코트, 귀고리는 모두 Miu Miu, 양손에 낀 반지는 Bottega Veneta 제품.

카넬리안과 자개가 부채꼴 모양으로 세팅된 ‘뉴 디바스 드림 컬렉션’ 팔찌는 Bulgari 제품.

재킷, 셔츠는 모두 Louis Vuitton 제품.

이번 촬영은 모델로서 특별한 순간이에요. 흔히 모델의 수명에 대해 10년도 긴 편이라 하는데, 저는 운 좋게도 20년이나 되었으니까요. 지금까지 활동한 순간들이 주마등처럼 지나가면서 조금은 감동적이었고, 약간은 자랑스럽기도 하면서 뭔가 복잡미묘한 기분이 들었어요. 물론 무척 즐겁기도 했고요.”

클래식한 팬츠는 Michael Kors Collection 제품.

 

※가격이 표기되지 않은 제품은 모두 가격 미정임.

  • Kakao Talk
  • Kakao Story

Credit

에디터
사진Zoo Yonggyun
모델송 경아
헤어김 정한
메이크업박 혜령
어시스턴트백 하린, 차 민수
출처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