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기생충 패러디 열풍!

스타들도 푹 빠진 기생충 포스터 패러디

 

 

제 72회 칸 영화제에서 한국 영화 최초 황금 종려상을 수상한 영화 기생충. 개봉 후 국내에서도 반응이 매우 뜨겁다. 예상을 벗어나는 전개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빠져드는 스토리로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SNS에 각자의 해석을 남긴 관람 후기가 넘쳐나는 것은 물론 임시완, 정경호, 소진, 이시영 스타들 역시 기생충 매력에 푹 빠진 것! 두 눈을 블랙 띠로 가린 디테일까지 완벽 재현하며 영화 포스터 패러디를 통해 관람 인증샷을 공개했다. 스타 인증샷을 참고해 영화 관람 후 인증샷으로 재미를 더해보자.

View this post on Instagram

행복을 나눠요. #palmedor

A post shared by CHOIWOOSHIK (@dntlrdl) on

고공행진! 개봉 후 예매 1위율을 차지하며, 관객 수 700만 명을 돌파한 영화 기생충. 송강호부터 최우식, 이선균, 조여정 등 영화 기생충 주연 배우들 역시 흥행 기념으로 자신의 포스터를 다시 한번 패러디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Who is who?….

A post shared by 임시완 (@yim_siwang) on

배우 임시완

영화 기생충 주연 배우인 송강호와 영화 변호인으로 인연을 맺었던 배우 임시완. 자신의 SNS에 “Who is Who”라는 짧은 글과 함께 영화 인증샷을 남겼다. 포스터 속 배우 송강호와 똑같이 블랙 셔츠까지 입고 완벽하게 재연한 것.

 

배우 이시영

인기만큼이나 온라인상을 무수하게 떠도는 영화 기생충 스포일러! 배우 이시영은 스포 당하지 않겠다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영화 기생충 개봉 첫 날 영화 관람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View this post on Instagram

기생충🎞🎞 보고왔어요👀

A post shared by 박소진🍓 (@ssozi_sojin) on

배우 소진 

기생충 패러디를 위해 블랙 의상은 필수! 배우 소진은 블랙 원피스부터 이어링까지 블랙으로 깔 맞춤해 SNS 인증샷을 남겼다.

 

배우 정경호 

영화 기생충의 명대사. “행복은 나눌수록 커지잖아요”와 함께 영화 기생충 포스터 앞에서 송강호의 모습을 그대로 재연해 인증샷을 올린 배우 정경호. 여러분도 영화 관람 인증 후 포스터 패러디 인증샷으로 재미를 더해볼 것!

  • Kakao Talk
  • Kakao Story